Quantcast

클릭비(Click-B), 완전체로 콘서트 성황리 개최… ‘13년 전 그대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소영 기자) #클릭비 #Click-B

13년만의 완전체 컴백으로,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 시키며 원조 아이돌의 저력을 보여준 클릭비(Click-B)의 서울 콘서트가 지난 11월 20일,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이번 콘서트는 클릭비(Click-B) 멤버들이 13년 만에 완전체로 결합해 진행하는 첫 콘서트로, 많은 관심 속에 11월 20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그 막을 올렸다. 티켓오픈 2분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하고, 연일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환영문’을 시작으로 포문을 연 콘서트는 이후, ‘하늘아’, ‘너에게’, ‘백전무패’등 클릭비의 히트곡들로 채워졌다.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곡들과 컴백과 함께 발표하여 큰 화제를 모은 ‘REBORN’등의 새로운 무대까지. 다양한 레퍼터리로 구성 된 콘서트는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클릭비(Click-B)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클릭비(Click-B)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무대를 마친 멤버들은 긴 공백에도 불구하고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공연이 끝나자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아직 대구, 부산 공연이 남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서울 공연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다.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어린 시절의 전부였던 클릭비(Click-B)의 무대를 볼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감사하다. 행복하다.’, ‘나는 어느새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 나는 이렇게 나이가 먹었는데, 오빠들은 여전한 것 같다.’, ‘다시 용기 내고, 나와준 것 만으로도 최고다.’ 라고 감동의 순간을 회상 했다.
 
다시 돌아 온 원조 아이돌 클릭비(Click-B)의 13년만의 콘서트는 12월 19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12월 26일과 27일 부산 시민회관에서 공연 될 예정이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