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재범, 27일 발표될 새 앨범 자켓 공개… ‘음악 향한 변치 않는 진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소영 기자) #임재범

가수 임재범이 오는 27일, 신곡과 리메이크, 후배들의 헌정곡들로 구성된 30주년 기념앨범 ‘애프터 더 선셋: 화이트 나잇 (after the sunset: White Night)’ 발매를 앞두고 앨범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재범은 또렷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으며, 이는 노을이 지고 난 후에도 밤이 오지 않는다는 앨범 타이틀의 의미처럼 음악을 향한 진지한 마음가짐이 변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하고 있다.
 
또한, 굳게 다문 입술에서는 수많은 역경과 고난에도 30년간 고집스럽게 음악의 길을 걸어온 ‘장인’ 임재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재범 ‘30주년 기념앨범’ 자켓 이미지 / 쇼플레이
임재범 ‘30주년 기념앨범’ 자켓 이미지 / 쇼플레이
 
임재범의 새 앨범은 2CD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10월 발표된 ’이름’을 비롯한 신곡들과 임재범 스스로 재해석해 리메이크한 노래들, 그리고 윤도현-박완규-이홍기-김태우 등 후배가수들이 헌정의 의미로 리메이크한 곡들이 담길 예정이다.
 
11월 27일 새 앨범 발표 이후에는 동명의 전국 투어로 대중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오는 12월 5일 인천 남동 체육관을 시작으로 13일 부산 벡스코, 19일 울산 동천체육관, 24일 전남 광주 염주체육관, 31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2016년 1월 17일 경기도 수원 실내체육관, 2월 13, 14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등 총 10개 도시 투어를 갖고, 그 동안의 히트곡들은 물론 각별한 팬 사랑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임재범은 오는 28일, JTBC ‘히든싱어4 – 임재범편’을 통해 4년여만에 방송에 출연, 극강의 감성이 실린 가창력은 물론이고, 진솔하고 따뜻한 인간적 면모까지 함께 보여줄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