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넬(NELL)-인피니트(INFINITE), 일본 싱가폴 콘서트 라이브 생중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인피니트 #INFINITE #넬 #NELL
 
밴드 넬(NELL)과 그룹 인피니트가 네이버 V앱틀 통해 각각 일본 도쿄와 싱가폴에서 콘서트 라이브 생중계 릴레이 방송에 도전한다.
 
이들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늘(13일) 오후 9시부터 밴드 넬의 도쿄 콘서트 라이브 생중계를 시작으로 오후 9시 30분에는 그룹 인피니트의 싱가폴 월드투어 콘서트의 라이브 실황을 릴레이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넬(NELL)-인피니트(INFINITE)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넬(NELL)-인피니트(INFINITE)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오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넬(NELL)과 인피니트는 '넬&인피니트 콘서트 스테이지 릴레이 라이브 (NELL & INFINITE CONCERT STAGE RELAY LIVE)"를 통해 그 어느 곳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자신들의 공연 라이브 현장을 실시간 최초 공개한다.
 
그간 네이버 V앱을 통해 콘서트 라이브 생중계를 선보였던 것과는 다르게 각기 다른 나라에서 공연 라이브를 릴레이로 생중계 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로 시도 되는 것.
 
이들의 콘서트 라이브 생중계 방송이 예고 된 뒤, 최초로 시도되는 이들의 릴레이 콘서트 실황 중계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밴드 넬(NELL)은 일본 도쿄 아카사카 블리츠(BLITZ)에서 첫 단독 콘서트 중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이들의 첫 일본 단독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해소 시켜줄 예정이며, 넬(NELL) 생중계 직후 인피니트가 이어 받아 썬텍 싱가폴 컨벤션센터 (Suntec Singapore Convention)에서 펼쳐지는 월드투어 싱가폴 콘서트 중 네이버 V앱의 해외 라이브 방송으로 월드투어 콘서트 생중계 실황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이들의 각기 다른 나라에서 펼쳐지는 콘서트 실황을 실시간 중계를 하면서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특히 해외에서 진행되는 밴드 넬(NELL)과 그룹 인피니트에 대한 국내 팬들의 콘서트 생중계에 대한 기대가 높은 만큼, 이번 생방송은 많은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밴드 넬(NELL)은 내달 12월 25일 '2015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인피니트의 월드투어 콘서트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 폴란드, 파리, 런던, 베를린, 방콕, 필리핀에서 '인피니트 이펙트'의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올해 월드투어는 싱가폴과 자카르타, 상하이 콘서트만을 남겨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