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타임 6’ 인피니트(INFINITE), 완전체 리얼리티 출격 ‘7人 7色’ 매력 대방출… ‘본방사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인피니트 #쇼타임 #INFINITE
 
대한민국 최정상급 아이돌의 사생활을 담아내며 대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꼽히는 MBC에브리원의 ‘쇼타임’. 오는 12월 방영을 앞두고 여섯 번째 주인공으로 인피니트(INFINITE)가 선정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로 데뷔 6년 차를 맞이한 인피니트는 현재 ‘인피니트(INFINITE) 이펙트’ 월드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예능 및 드라마는 물론, 영화와 뮤지컬까지 섭렵하며 ‘글로벌 아이돌’로 인정받았다.
 
거침없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낸 인피니트(INFINITE)가 ‘SHOWTIME 인피니트’로 돌아온 이유는 무엇일까.
인피니트(INFINITE) / 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INFINITE) / 울림엔터테인먼트
 
# 월드돌 ‘인피니트’ X 레전드 아이돌 리얼리티 ‘쇼타임’ : 극강의 케미
 
MBCevery1의 ‘쇼타임’은 2013년 11월, 월드 아이돌 ‘엑소(EXO)’를 시작으로 ‘비스트(BEAST)’, ‘에이핑크(Apink)’, ‘씨스타(SISTAR)’ 그리고 대세돌 ‘이엑스아이디(EXID)’까지. 매 시즌마다 아이돌의 화려한 모습 속 색다른 매력을 포착하며 최고의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아이돌의 일상만 관찰하는 여타 프로그램과 달리 시청자들로부터 질문(Question)을 받아 ‘리얼리티’를 통해 답변(Answer)한다는 ‘Q&A 버라이어티’의 포맷으로 대중과 팬들을 모두 만족시켰다. 이번 ‘쇼타임’에서는 ‘K-POP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인피니트(INFINITE)’가 그 주인공으로 낙점되며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피니트(INFINITE) / 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INFINITE) / 울림엔터테인먼트
 
# 완전체 ‘인피니트(INFINITE)’ 7인의 날 것 그대로를 담은 역대급 리얼리티 탄생 예고
 
그동안 유려한 말솜씨와 재치로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을 주로 보여줬던 예능돌 인피니트(INFINITE).
 
약 1년 10개월 만에 출연하는 ‘SHOWTIME 인피니트’ 에서는 데뷔 6년차의 노련함은 물론 20대 청년의 풋풋함을 ‘리얼하게’ 담아낼 예정이라 더욱 기대해도 좋다고.
 
더불어 ‘월드돌 인피니트’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SHOWTIME 인피니트’가 직접 그 현장을 담아내는 등. 그동안의 ‘쇼타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시도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7인의 완전체가 출격해 그간 팬들이 쌓아온 궁금증을 한 번에 날려줄 인피니트(INFINITE)의 모든 것. 2015년 1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HOWTIME 인피니트’는 리얼리티 역사의 또 하나의 전설이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