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키니(BIKINY) 해이, 한복 화보 공개 ‘세배 받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걸 그룹 비키니 멤버 해이의 고운 빛깔의 한복 화보가 공개됐다.


6일 해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짠 올해는 비키니의 해이입니다~ 해이세배 받으세요. 사양은 사양함!"이라는 글과 함께 한복을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 사진=비키니 해이, 스타팩토리


이날 공개 된 화보 속 해이는 이가경 한복의 연분홍 빛깔의 저고리에 빨간 치마를 입고 발랄하게 웃고 있는 해이의 모습은 보여줘 기존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섹시한 댄스에서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사뭇 다른 귀여운 소녀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사진 속 색색의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해이는 투명한 피부와 깨끗한 미소가 어우러져 고전적 여성스러움과 청순한 매력을 한층 더 선보였다.

▲ 사진=비키니 해이, 스타팩토리


한편 걸그룹 비키니(재인,라라,해이)는 최근 후속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다양한 광고모델로 선정되는 등 신인아이돌 답지 않은 CF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엔 K-POP전용관공연을 통해 중국뿐 아니라 말레이시아, 태국, 일본 등 아시아 음악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