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히든싱어4’ 소찬휘, 모창 능력자 노래에 “1라운드에 떨어질지도”… ‘기대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히든싱어4 #소찬휘
 
‘히든싱어4’에 원조 가수로 출연한 소찬휘가 모창 능력자들의 높은 싱크로율에 불안함을 드러냈다.
 
오는 7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4’에서는 ‘고음종결자’ 소찬휘 편이 방송된다. 지난 주 예고편과 함께 소찬휘의 출연 소식이 공개되자마자 과연 소찬휘의 트레이드마크 ‘고음’을 따라할 수 있는 모창능력자가 있을까에 대해 많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됐다.
 
소찬휘는 “너무나도 ‘히든싱어’에 나오고 싶었던 소찬휘입니다”라고 소개를 한 뒤, “데뷔 이래 내 목소리를 비슷하게 따라 부르는 사람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전했다.
 
주영훈은 소찬휘의 고음에 대해 “2001년도에 내가 진행하던 ‘메모리즈’에 출연해 티샴스의 ‘매일 매일 기다려’라는 곡을 부른 적이 있다. 당시 4옥타브 레에서 가성으로 4옥타브 파#까지 음이 올라가더라. 고음으로 유명한 ‘she’s gone’이 3옥타브인데 소찬휘는 인간이 낼 수 없는 돌고래 수준의 소리를 낸 것이나 다름이 없다“고 설명했다.
‘히든싱어4’ 소찬휘 / JTBC ‘히든싱어4’
‘히든싱어4’ 소찬휘 / JTBC ‘히든싱어4’
 
‘히든싱어’ 시즌1의 원조가수였고, 패널로도 출연 경험이 다양한 김경호는 대한민국 가요계 고음의 남녀 양대 산맥인 소찬휘를 지원 사격 하기 위해 한달음에 달려와 “이번에야말로 모든 라운드를 다 맞힐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비쳤고 “소찬휘는 흉내만으로 모창을 할 수 있는 가수가 아니다. 소찬휘처럼 깊이 있는 고음을 내는 사람은 없다고 본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하지만 첫 라운드가 시작되자마자 5인의 모창능력자들이 자신 있게 내지르는 고음 앞에 녹화장은 아수라장이 됐고, 소찬휘 조차 “많은 분들이 헷갈릴 것 같다. 1라운드에서 떨어질지도 모르겠다”며 불안함을 내비쳤다.
‘히든싱어4’ 소찬휘 / JTBC ‘히든싱어4’
‘히든싱어4’ 소찬휘 / JTBC ‘히든싱어4’
 
연이어 침착함을 잃은 소찬휘는 “환장하겠네”라며 본심을 드러내고야 말았고, 이어 “정신이 나갔어요”, “나는 나인데 내가 나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 내 노래를 여기서 열심히 부르고 있잖아요”라며 힘든 내색을 숨기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연예인 판정단들은 소찬휘 뺨치는 실력자들의 ‘고음 전쟁’에 “고음만 놓고 봤을 땐 원조 가수와 모창능력자를 구분해내질 못하겠다”고 밝혔다. 과연 소찬휘의 고음에 도전장을 내민 모창능력자 5인의 실력은 어떨지는 오는 7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