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중년 남성의 로맨스 웹툰 ‘사랑이 뭐길래’, 봄툰 연재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봄코믹스(대표 임성환)에서 운영하는 여성 전문 웹툰 사이트 봄툰(www.bomtoon.com)에서 10월 신작 웹툰 ‘사랑이 뭐길래’를 공개했다.
 
본 작품의 스토리는 어리버리하고 덜렁거리는 성격의 신입사원 혜선이 어느날 우연히 마주친 기획팀장 박동수를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되면서 전개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작품은 전형적인 로맨스물의 클리셰를 담고 있지만 적당한 현실감과 로맨스를 조절해 인상적이게 표현된다.
 
작품의 특징은 현대인들이 회사 생활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우연찮은 사내연애의 기류를 타면서 생기는 과정과 사내연애 이후 다양한 전개를 보여주면서 두 사람의 연애사를 부각시킨다.
‘사랑이 뭐길래’ / 봄툰
‘사랑이 뭐길래’ / 봄툰
 
무엇보다 주목할 부분은 작가에게 있다. 작가는 중년 남성으로 웹툰은 첫 작품이기 때문에 더욱 이목을 끌고 있으며 비교적 로맨스물에는 여성 작가가 많고 설사 남성 작가가 로맨스물을 쓰더라도 남성향이 스며든 액션, 판타지성의 장르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랑이 뭐길래의 경우는 이례적인 일로 꼽힌다.
 
애초 성인 장르의 작품으로 연재 제안을 했다는 제백 작가는 여성스럽고 깔끔한 작화에서 풍기는 매력을 캐치한 편집부의 제안에 따라 로맨스물의 작품으로 전향했고 그에 따라 사랑이 뭐길래라는 로맨스 웹툰이 탄생한 것이라고 말했다.
 
작품은 매주 금요일에 연재되며 봄툰에서 1화 ~ 3화까지 무료, 4화부터 2코인으로 유료 결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봄툰은 성숙한 여성 독자를 위한다는 슬로건으로 여성들의 취향에 맞는 BL, 로맨스, 순정, 드라마 등의 장르 웹툰을 서비스하는 플랫폼으로 여성 취향의 웹툰 90여개가 연재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