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BC아카데미뷰티스쿨네일학원, ‘네일 엘리트 클래스 시즌8’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네일학원이 지난 21일 서울 천호캠퍼스에서 '네일 엘리트 클래스 시즌 8'의 수료식을 진행했다.
 
지난 9월 1일부터 10월 21일까지 진행된 네일 엘리트 클래스는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의 강의를 통해 한국은 물론 세계의 주목을 받는 아티스트 양성을 위해 마련된 네일아트 최상위 교육과정이다. 이번 클래스에는 한국의 강은영 아티스트를 비롯해 △ Song Si Eun(타이완) △ Lin Wi Chin & Lin Wi Wen (타이완) △Stephy Pang(말레이시아) △Kelvin Liew(말레이시아) △Angie Chong(말레이시아) △Lazareva Svetlana(러시아) △Yoko Naito(싱가포르) 총 8명의 세계적인 네일 아티스트가 참여, 다양한 노하우 전달로 수강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네일학원, ‘네일 엘리트 클래스 시즌8’ 성료
MBC아카데미뷰티스쿨네일학원, ‘네일 엘리트 클래스 시즌8’ 성료
 
8주간의 교육과정을 정리하는 이번 수료식에서는 수료증 전달과 함께 성적우수자를 위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클래스 기간 뛰어난 실력을 보여왔던영등포캠퍼스 장춘실씨가 1위를, 동대문캠퍼스 김연희씨가 2위를 차지해 미국 휴스턴 오디세이 본사에서의 기술 연수 기회와 함께세계 대회 참가에 대한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됐다.
 
이번네일 엘리트 클래스에서 1위로 선정된 장춘실씨는 "세계적인 권위를 지닌 아티스트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어 영광이었고,꼭 경험해 보고 싶었던오디세이 본사 연수 기회까지 얻게 돼 더욱기쁘다"고 전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교육기획팀 장지숙 책임연구원은 "네일 분야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를 배출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네일 엘리트 클래스를 진행, 보다 다양하고 높은 수준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그간의 노력으로 수료자들이 국제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수상을 하는 등 결실을 맺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 엘리트 클래스, 네일 엘리트 클래스 등 수강생들을 위한 커리큘럼 구축은 물론, 국내외 미용대회, 다양한 현장실습 기회 제공으로 주목받는 미용 전문 학원이다. 현재 서울 강남, 동대문, 영등포, 천호, 경기 구리, 전남 광주 등 총 43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