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트라이더’ 정영석 대표, 모바일 레이싱 게임 ‘드래그레이서 for Kakao’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캐주얼 레이싱 게임의 아버지 정영석 대표의 첫 모바일 레이싱 게임이 출시됐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은 27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노리온소프트(대표 정영석)에서 개발한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드래그레이서 for Kakao'를 구글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그레이서 for Kakao'는 국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개발을 총괄한 정영석 대표의 첫 모바일 게임으로 사실적인 차량 디자인, 화려한 음향 효과,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속에서 니트로 아이템을 사용했을 때의 폭발적인 속도감은 '드래그레이서 for Kakao'의 몰입감을 극대화 시켜준다.
‘카트라이더’ 정영석 대표, 모바일 레이싱 게임 ‘드래그레이서 for Kakao’ 오픈
‘카트라이더’ 정영석 대표, 모바일 레이싱 게임 ‘드래그레이서 for Kakao’ 오픈
 
'드래그레이서 for Kakao'는 핸들을 조작하는 드래그 방식을 이용해 직관적인 플레이 환경을 구현했으며, 부품을 입수해 자신의 차량을 강화하고 외형을 바꾸거나 새로운 차량을 구매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친밀도가 올라갈수록 코인이나 트로피, 다이아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개성의 미소녀 서포터즈 시스템을 도입했다.
 
일대일부터 최대 4인이 동시에 참여해 즐기는 실시간 네트워크 방식의 PVP(이용자 간 대결)는 '드래그레이서 for Kakao'의 핵심 콘텐츠다. 백밀러를 이용해 뒷 차를 보며 추월을 막고, 미사일, 수리검, 번개 등 각종 아이템을 이용해 앞선 차량을 추격하며 승부를 낸다.
 
4:33은 '드래그레이서 for Kakao' 론칭을 기념해 계정 레벨 및 목표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게임 머니와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오는 11월 9일부터는 아이템전 1위~50위에 입상한 이용자에게 피자 교환권을 선물한다. 또, 공식카페에서는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부품카드와 게임 내 재화 다이아를 선물하는 '최강 레이서 선발' 이벤트가 열린다.
 
소태환 4:33 대표는 "PC 캐주얼 레이싱 게임의 정석을 만든 정영석 대표의 저력은 모바일에서도 통할 것으로 믿는다. 노리온소프트의 첫 레이싱 게임이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드래그레이서 for Kakao'에 대한 이벤트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dragracer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