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전에 반하다’ 장유상, “엑소 시우민과 두 번째 호흡, 감회가 새롭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도전에반하다 #엑소 #EXO #시우민 #김소은 #장유상 #장희령
 
‘도전에 반하다’의 장유상이 엑소(EXO) 시우민과의 두 번째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10월 26일 서울시 강남구 서초동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오후 3시 삼성그룹의 세 번째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기획 삼성그룹, 제작 제일기획, 감독 이형민, 각본 서동성, 임석진)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도전에 반하다’ 제작발표회는 MC 김생민이 진행을 맡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으며 주요 출연진인 엑소(EXO) 시우민, 김소은, 장희령, 장유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도전에 반하다’ 쇼케이스에는 삼성전자의 소셜팬 100여명이 현장에 참석해 ‘도전에 반하다’의 시작을 함께했으며 이를 통해 최고의 한류 아이돌이라 불리는 엑소 시우민과 인기 여배우 김소은의 인기를 직접 입증하기도 했다.
 
‘도전에 반하다’는 남자 주인공 나도전(엑소(EXO) 시우민 분)과 여자 주인공 반하나(김소은 분)가 우연한 계기로 만난 후 함께 도전과 꿈을 쫓아가는 과정을 그린 6부작 웹드라마다.
‘도전에 반하다’ 장유상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도전에 반하다’ 장유상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도전에 반하다’ 쇼케이스에서 장유상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 남공대 역에 대해 “사사건건 나도전이 하는 일을 방해하고 시비 걸지만 매력이 있는 캐릭터다, 미워할 수 없는 그런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많은 분들이 고생해서 열심히 만든 작품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그는 앞선 작품인 웹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를 통해 엑소 시우민과 한 번 호흡을 맞췄던 바 있다.
 
이에 대해 “두 번째 웹드라마다”라며 “이번에 또 엑소의 시우민 형과 함께 해서 감회가 새롭다. 이 드라마는 20대들이 공감할 수 있고 저희도 같이 공감하면서 재밌게, 의미있게 작업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그룹의 세 번째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는 총 6편으로 제작되었으며 10월 26일 월요일 오후 5시 첫 공개 이후 30일 금요일까지 삼성그룹 블로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유튜브, 네이버 티비캐스트, 다음 티비팟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30일 금요일 마지막 날에는 두 편 연속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