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소녀시대(SNSD) 윤아, 여신 포스 뽐내며 등장…‘예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소녀시대 #SNSD #윤아
 
러브캣 뮤즈인 소녀시대 윤아의 팬사인회가 지난 10월 24일 토요일, 롯데 백화점 본점에서 열렸다.
 
이번 팬사인회는 러브캣 고객들과 글로벌적인 인기를 누리는 윤아의 국내 및 해외 팬들을 위해 마련 되었으며 윤아는 팬사인회 내내 환한 미소와 함께 러브캣을 찾아준 팬들에게 정성 어린 사인으로 화답했다.
 
이날 윤아는 ‘여신 포스’를 뽐내며 차분한 컬러의 니트와 진, 코트를 매치한 모습으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소녀시대(SNSD) 윤아 / 러브캣
소녀시대(SNSD) 윤아 / 러브캣
 
여기에 블랙&화이트 콤비의 스트라이프 소재가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을 주는 “Strie (스트리) 라인”을 매치, 평소 공항 패션 등을 통해 선보인 패션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는 룩으로 러브캣의 15FW 시즌 무드를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본점 러브캣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둘러보며 마음에 드는 가방을 직접 매치해보는 등 그녀만의 스타일링 감각을 뽐냈다. 
소녀시대(SNSD) 윤아 / 러브캣
소녀시대(SNSD) 윤아 / 러브캣
 
특히 프린지 참장식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한 “Basic (바지크) 라인”을 마음에 들어 했다는 후문. 소프트한 형태에 심플한 하트 메탈 장식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가 가능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라인이다.
 
러브캣 특유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레이디룩을 선보인 윤아의 팬사인회 현장 사진은 러브캣 온라인 직영몰 및 러브캣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녀시대(SNSD) 윤아 / 러브캣
소녀시대(SNSD) 윤아 / 러브캣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