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신민아-김우빈-최현석-이영진-빈지노, 대세들의 만남…‘역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신민아 #김우빈 #최현석 #이영진 #빈지노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대세 8인의 만남이 화제다.
 
오는 23일 셰프 열풍의 중심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타셰프 최현석, 힙합 래퍼 빈지노에 이어 사진작가 조선희, 작곡가 김현석, 스타일리스트 리밍, 모델 이영진, 패셔니스타 커플 신민아, 김우빈으로 구성된 8명의 탑스타들이 참여해 촬영된 캠페인이 공개됐다.
 
국내 최고 핫피플들이 대거 참여한 보기 드문 이번 캠페인은 패션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에서 전개하는 “Warms You Up(웜즈유업)” 캠페인으로 스타들 모두 자신의 개성에 맞는 가을, 겨울 아우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민아-김우빈-최현석-이영진-빈지노 / 지오다노
신민아-김우빈-최현석-이영진-빈지노 / 지오다노
 
지오다노 관계자에 따르면 “다양한 연령대의 매력을 지닌 탑 스타들이 선택한 아이템인 만큼, 남녀노소 어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옷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선보였다”고 말하며 “활용도가 높은 보아 후드, 플리스 집업,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자켓과 베스트 등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지오다노 아우터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2015년 대세들이 참여하는 지오다노 Warms You Up(웜즈유업) 캠페인은 오는 2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지금 바로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