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팔로우 미’ 아이비, ‘충격 비주얼’ 할로윈 메이크업 ‘3종세트’ 공개…‘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팔로우미 #아이비
 
‘팔로우미6’의 안방마님 아이비가 할로윈 메이크업 3종세트로 촬영장을 초토화시켰다.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22일(목) 오후 9시에 방송하는 ‘팔로우미6’ 5회는 할로윈 특집이 마련된다. 이 날 방송에는 나름대로 전문가급 메이크업 실력자인 아이비가 셀프 할로윈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아이비 / 팔로우미
아이비 / 팔로우미
 
녹화 당시 아이비는 “늙었을 때 웃을 수 있는 추억을 만들고 싶다”며 야심차게 ‘조커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창백한 피부, 자글자글한 주름, 쭉 찢어진 새빨간 입술을 연출해내는 걸로 모자라 고데기로 폭탄머리까지 연출해 조커 싱크로율 100%를 완성하며 새로운 흑역사를 만들었다.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던 아이비는 이내 “영상 공개되면 시집가긴 글렀다”고 후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뿐만 아니라 아이비는 스튜디오 촬영에서도 끼를 감추지 못하고 신개념 할로윈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유령메이크업을 시도하다가 ‘쌍코피 메이크업’을 연출하는가 하면 하얀 콧물을 그려 ‘영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아이비는 “난 웃기고 괴상망측한 게 좋다”며 특이한 취향을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팔로우미6’ 5회는 할로윈 메이크업 외에도 셀러브리티들의 시그니처 향수와 나만의 향수를 만드는 팁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비의 놀라운 조커 메이크업이 공개될 ‘팔로우미6’는 패션앤에서 22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