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의 품격’, 만찢남 비주얼 쌍둥이 형제 출연 ‘단체 멘붕’…‘누가 누구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한끼의품격
 
KBS Joy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이하 ‘한끼의 품격’에 훈훈한 비주얼을 소유한 쌍둥이 형제가 출연했다.
 
22일 목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되는 ‘한끼의 품격’ 21회에서는 쌍둥이 형제가 등장해 반전 케미가 돋보이는 사과잼으로 만든 이색 떡볶이 요리를 공개했다.
 
이날 쌍둥이 형제는 누가 형인지 동생인지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의 놀라운 싱크로율 외모를 자랑해 녹화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멘붕 상태에 빠트렸다. 이에 쌍둥이 형은 “군대에서 아무도 못 알아봤다”며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쏟아 내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훈남 쌍둥이 형제가 둘 다 이상형으로 홍진경 대신 이국주를 선택해 홍진경에게 굴욕을 선사하며 녹화장 분위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쌍둥이 형제 / KBS JOY ‘한끼의 품격’
쌍둥이 형제 / KBS JOY ‘한끼의 품격’
 
이날 전라도 광주에서 서울로 상경한 쌍둥이 형제는 어머니가 때마다 보내주는 사과를 다 먹지 못해 이를 활용해 만든 퓨전 레시피 ‘백설공주 떡볶이’ 요리를 공개했다. 생각지 못한 사과잼 떡볶이가 완성되자 이를 맛본 레이먼킴은 “상품가치가 있다. 유행하는 허니 버터 맛이 난다”고 칭찬했고, 홍석천은 “줄서서 먹을 대박의 맛! 저희 가게에서 팔고 싶은 정도”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그는 레이먼킴을 향해 책정된 가격이 낮다며 “덩치만 산만해서 언제 가격을 높게 줄 거냐”고 타박을 해 폭소케 했다.
 
이번 회에서는 홍석천의 강력 추천 메뉴 ‘백설공주 떡볶이’ 이외에도 비법의 냉동 군만두로 두 가지 메뉴를 선보인 ‘간단 한끼, 꿩먹고 알먹고’, 생애 첫 사업 실패 후 양념치킨 소스로 만든 20대 청년 사업가의 청춘푸드 ‘눈물의 사나이 컵밥’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끼의 품격’은 자신만의 독창적인 요리법을 가진 시청자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출연신청서를 받고 있다. 출연자들의 아이디어와 사연이 담긴 특별한 레시피는 ‘한끼의 품격’을 통해 한 끼의 만찬으로 거듭난다.
 
특별한 사연이 담긴 품격 있는 신개념 요리 프로그램 ‘한끼의 품격’은 10월 22일 목요일 밤 8시 20분 KBS Joy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KBS my K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무료로 시청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