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몽블랑, 여성 향수 ‘몽블랑 레이디 엠블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우아한 자태와 빼어난 스타일 감각을 지닌 그녀’, 독립적이고 현대적인 여성들을 위해 몽블랑에서 ‘몽블랑 레이디 엠블럼 (LADY EMBLEM)’을 출시 했다.
 
‘몽블랑 레이디 엠블럼’은 여성미가 도드라지는 사케향과 상큼한 과일향이 특징으로 샌달우드와 머스크로 마무리되며 우아하고 깊은 잔향이 남는다.
 
또한 몽블랑의 시그니처인 ‘화이트 스타’를 형상화한 다이아몬드 형태의 바틀은 현대적이고 우아한 여성미를 완벽하게 표현, 럭셔리한 로즈티 컬러 패키지와의 조화를 통해 ‘다이아몬드’를 선물 받는 듯한 황홀함을 선사한다.
‘몽블랑 레이디 엠블럼’ / 코익 퍼퓸
‘몽블랑 레이디 엠블럼’ / 코익 퍼퓸
 
몽블랑 향수 관계자는 ‘몽블랑 레이디 엠블럼은 여자라면 누구나 관심을 보일 다이아몬드 바틀의 광채와 우아한 향기가 특징’ 이라며 ‘남성 향수인 몽블랑 엠블럼이 시크하고 관능적인 남성을 상징했다면, 몽블랑 레이디 엠블럼은 현대적이면서도 동시에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지닌 여성을 상징하는 향수가 될 것’ 이라 밝혔다.
 
한편, 몽블랑 레이디 엠블럼은 전국 주요 백화점내 코익퍼퓸 매장과 드럭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