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놈이다’, 게릴라 데이트로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 ‘폭발적 인기’…‘온라인 초토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그놈이다
 
오는 10월 28일 개봉을 앞둔 영화 ‘그놈이다’에서 완벽한 연기 변신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 주원이 지난 15일(목) 성신여대를 깜짝 방문해 폭발적 인기를 입증한 것은 물론, 주말 동안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 , 제작: 상상필름 , 감독: 윤준형 , 주연: 주원, 유해진, 이유영 , 개봉:  10월 28일 예정’

주원 / KBS ‘연예가중계’ 방송 화면 캡처
주원 / KBS ‘연예가중계’ 방송 화면 캡처
 
오는 10월 28일 개봉을 앞둔 영화 ‘그놈이다’는 여동생을 잃은 남자가 죽음을 예견하는 소녀의 도움으로 끈질기게 범인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그놈이다’에서 여동생을 죽인 범인을 끈질기게 추격하는 남자 ‘장우’로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배우 주원이 지난 15일(목) 성신여자대학교를 깜짝 방문,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KBS ‘연예가중계’ 방송을 통해 공개된 게릴라 데이트 현장은 주원을 향한 학생들의 뜨거운 열기를 확인케 했다. 학생들은 주원을 보기 위해 몇 시간의 기다림도 불사한 것은 물론, 주원이 등장하자마자 갑작스러운 인파가 몰려들어 촬영이 잠시 중단될 정도였던 것.
주원 / KBS ‘연예가중계’ 방송 화면 캡처
주원 / KBS ‘연예가중계’ 방송 화면 캡처
 
이처럼 학생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 모습을 드러낸 주원은 학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며 이에 보답했다. 팝콘 트럭에 모습을 드러낸 주원은 자리한 학생들에게 팝콘을 나눠준 것은 물론 몇몇 학생들에게는 셀카 찍기, 5초 동안 아이컨택, 백허그 등 아낌없는 팬서비스를 제공해 캠퍼스 내에 많은 학생들의 부러움 섞인 탄식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주원은 강의 중인 강의실에 예고 없이 습격, 학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열광적으로 주원을 환영한 학생들은 주원의 여자친구를 자처하는 등 적극적인 태도로 주원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주원 / KBS ‘연예가중계’ 방송 화면 캡처
주원 / KBS ‘연예가중계’ 방송 화면 캡처
 
주원은 게릴라 데이트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온라인을 장악해 그를 향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영화 ‘그놈이다’ 역시 지난 토요일 KBS ‘영화가 좋다’, SBS ‘접속! 무비월드’, MBC ‘출발! 비디오 여행’ 방송 이후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싹쓸이한 것은 물론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실화를 모티브로 미스터리한 소재와 스릴러 장르의 색다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스터리 추적극 ‘그놈이다’는 오는 10월 28일 개봉, 올 가을 극장가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주원 / KBS ‘연예가중계’ 방송 화면 캡처
주원 / KBS ‘연예가중계’ 방송 화면 캡처
 
배우 주원의 뜨거웠던 게릴라 데이트 현장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영화 ‘그놈이다’는 오는 10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