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윤종신-이상호-이상민, 순발력 甲 ‘벼 개그’…‘시선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인간의조건 #윤종신 #이상호 #이상민
 
윤종신이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과 특급 개그 퍼레이드로 찰떡호흡을 자랑한다.
 
오는 1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21회에 ‘쌍종신’팀 멤버 윤종신-이상호-이상민이 벼 개그 퍼레이드를 선보여 빅재미를 예고한다. 이들은 벼와 추수에 쓰인 낫을 이용한 말 개그로 깨알 예능감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도시농부를 포함한 12명의 대규모 추수군단(윤종신-최현석-정태호-박성광-박영진-김대성-이상호-이상민-송영길-이상훈-류근지-김수영)이 추수 예행 연습에 떠났다. 인기투표로 팀 나누기를 진행한 결과 윤종신-이상호-이상민이 한 팀이 되어 ‘쌍종신’을 결성했다. 이들은 벼를 이용한 3인3색 다양한 벼 개그로 웃음을 자아냈다.
윤종신-이상호-이상민 / KBS ‘인간의 조건’
윤종신-이상호-이상민 / KBS ‘인간의 조건’
 
추수 작업을 하던 이상호가 낫을 품에 감추고 “낯가리기”라고 말하며 본격적인 벼 개그 퍼레이드를 시작했다. 이어 이상민이 벼를 베고 누운 채로 “벼베기”라고 능청스럽게 대응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윤종신이 한술 더 떠 한 움큼의 벼를 들고 머리를 톡톡 치며 “골이 볐다”라고 해 쌍둥이를 순식간에 얼음으로 만들어버렸다.
 
이 가운데 개인기가 없어 고민이라는 윤종신에게 쌍둥이가 특급 개인기를 전수해 눈길을 끈다. 자신의 첫 개인기를 습득한 윤종신은 고난도 몸 개그까지 서슴지 않으며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윤종신이 전수받은 개인기에 굉장히 흡족해하는 모습을 보여 그의 개인기에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제작진은 “쌍둥이의 예측불허 개그감각에 빠르게 적응한 윤종신 덕분에 쌍종신팀은 상상을 초월한 웃음을 선사했다”며 “손발이 척척 맞는 개그감을 선보일 ‘윤종신-이상호-이상민’의 유쾌한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도시 남자 다섯 명의 리얼 농사 도전기를 담은 ‘인간의 조건-도시농부’는 오는 1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