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아이돌’ 더원(The One)-김종국-김형석, 독설부터 감동까지 심사평 ‘말말말’…‘무슨 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슈퍼아이돌 #더원 #TheOne #김종국 #김형석
 
‘슈퍼아이돌’ 시즌1이 마무리된다.
 
10월 13일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MBC MUSIC ‘슈퍼아이돌’(씽동야조우/연출 권영찬) 시즌 1의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11번의 경연을 통해 살아남은 10명이 5명씩 두 팀으로 나뉘어 최후의 대결을 펼친다.
 
지난 7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슈퍼아이돌’은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크게 주목 받았다. 작곡가 김형석, 김종국, 더원은 물론 싸이, 장우혁, 신화(이민우-신혜성), 토니안, 채연, 하하, 린, 케이윌, 조권, 미쓰에이(지아-페이), 배슬기, EXID 솔지, 여명, 코코리, 타오저, 조격, 장량, 허지에, 리샹, 화천위 등 한중 양국을 호령하는 톱스타들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슈퍼아이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다.
더원-김종국-김형석 / MBC MUSIC ‘슈퍼아이돌’
더원-김종국-김형석 / MBC MUSIC ‘슈퍼아이돌’
 
이런 가운데 ‘슈퍼아이돌’ 최종회 심사위원으로 작곡가 김형석, 김종국, 더원, 중화권 톱스타 여명이 등장하는 것이 알려지며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김형석, 김종국, 더원은 ‘슈퍼아이돌’ 1회부터 함께 해 온 진짜 멘토로 연습생들과 시청자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아이돌’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심사위원들은 가슴 뭉클한 심사평을 보여준다. 김형석은 “항상 야단을 많이 쳤었는데 어떻게 이렇게 마지막에 단점을 다 장점으로 바꿨는지 모르겠다”며 연습생들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김종국 역시 “아주 좋았다. 너무 좋은 곡을 선택했고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 자체가 좋았다. 보여줄 것을 다 보여준 것 같다. 정말 잘했다”며 혀를 내두르며 칭찬했다고 한다.
 
반면 더원은 시즌1 최종회까지 극찬과 날카로운 조언을 모두 건넬 전망이다. “멋있다. 기억에 남는 것은 강요할 수 있는 것이 아닌데 기억에 남았고 나까지 빨려들 뻔했다”고 칭찬하는가 하면 거꾸로 누가 장난으로 노래하라고 했나?”며 독설도 서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여명의 한국어 심사평 역시 눈 여겨 볼 시청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화려한 스타들과 함께 하는 청춘들의 빛나는 꿈 성장기,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MBC MUSIC ‘슈퍼아이돌’ 최종회는 10월 13일 화요일 오후 7시 MBC MUSIC과 MBC every1, MBC퀸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