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칙하게 고고’ 이원근-에이핑크(Apink) 정은지, 연애세포 자극하는 ‘초근접 3단 콤보’…‘설렘 지수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발칙하게고고 #이원근 #에이핑크 #Apink #정은지
 
톰과 제리 커플 에이핑크(Apink) 정은지와 이원근, 오늘부터 1일?!
 
오합지졸 고딩들의 유쾌발랄한 성장기가 그려지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거렸던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강연두 역)와 이원근(김열 역)이 초근접 3단 콤보로 설렘 지수를 폭발시키고 있는 것.
‘발칙하게 고고’ 에이핑크(Apink) 정은지-이원근 /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발칙하게 고고’ 에이핑크(Apink) 정은지-이원근 /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그동안 에이핑크(Apink) 정은지와 이원근은 각각 열등생과 우등생이라는 틀에서 시종일관 서로를 무시하고 상종하지 않는 등 티격태격의 끝판왕으로 거듭났다. 그런 가운데 연애세포를 마구 자극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오늘(13일) 밤 펼쳐질 스토리에 관심을 더하고 있다.
 
특히 꿀 떨어지는 눈빛을 장전하고 에이핑크(Apink) 정은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반항엄친아 이원근이 상남자 모드 돌변함은 물론 입술이 닿을락말락한 이들의 분위기는 궁금증을 한껏 상승시키고 있는 상황.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한 관계자는 “오늘 4회 방송에서 에이핑크(Apink) 정은지와 이원근이 미묘한 기류를 조성할 이 장면으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전환점이 찾아오게 될지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치어리딩 동아리 통폐합 사건이 있은 후로 급속도로 가까워진 에이핑크(Apink) 정은지와 이원근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열연(극 중 이름인 열+연두)커플이라는 수식어도 얻고 있을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핑크(Apink) 정은지와 이원근의 미묘한 썸 기류의 진실은 오늘(13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