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 아이돌’ 연습생-더원-김형석, ‘감동’의 콜라보 무대…‘전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슈퍼아이돌 #더원 #김형석
 
‘슈퍼아이돌’ 감동의 콜라보 무대가 펼쳐진다.
 
10월 13일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MBC MUSIC ‘슈퍼아이돌’(씽동야조우/연출 권영찬) 시즌 1의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11번의 경연을 통해 살아남은 10명이 5명씩 두 팀으로 나뉘어 최후의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7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슈퍼아이돌’은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크게 주목 받았다. 특히 작곡가 김형석, 김종국, 더원은 물론 싸이, 장우혁, 신화(SHINHWA) (이민우-신혜성), 토니안, 채연, 하하, 린, 케이윌, 조권, 미쓰에이(Miss A) (지아-페이), 배슬기, EXID 솔지, 여명, 코코리, 타오저, 조격, 장량, 허지에, 리샹, 화천위 등 한중 양국을 호령하는 톱스타들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슈퍼아이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다.
‘슈퍼아이돌’ 더원-김형석-연습생15인 / MBC MUSIC ‘슈퍼 아이돌’
‘슈퍼아이돌’ 더원-김형석-연습생15인 / MBC MUSIC ‘슈퍼 아이돌’

특히 작곡가 김형석은 한 회도 빠짐없이 ‘슈퍼아이돌’에 출연하며, 누구보다 각별한 마음으로 연습생들의 성장을 지켜봤다. 가수 더원 역시 독설심사는 물론 연습생들에게 직접 노래를 가르쳐주는 등 ‘슈퍼아이돌’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쏟았다.
 
그런 두 사람이 ‘슈퍼아이돌’ 시즌1의 마지막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다. 김형석이 작곡한 노래를 가수 더원, 연습생 15인이 함께 무대에서 선보이는 것이다. 그야말로 ‘슈퍼아이돌’ 시즌1의 마지막을 장식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감동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슈퍼아이돌’ 제작진은 김형석, 더원, 연습생 15인이 함께 한 감동의 무대 현장을 살짝 공개했다. 사진만으로도 느껴지는 웅장함과 눈부신 이들의 열정이 보는 이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든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슈퍼아이돌’ 12회에는 파이널 경합다운 최고의 심사위원들이 자리한다. 1회부터 ‘슈퍼아이돌’을 지켜온 작곡가 김형석을 시작으로, 연습생들의 최고의 멘토로 자리잡은 김종국과 더원, 중화권 최고의 톱스타 여명이 참석해 ‘슈퍼아이돌’ 시즌1의 마지막을 함께 한다.
 
화려한 스타들과 함께 하는 청춘들의 빛나는 꿈 성장기, 한중 합작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MBC MUSIC ‘슈퍼아이돌’ 최종회는 10월 13일 화요일 오후 7시 MBC MUSIC과 MBC every1, MBC퀸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