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DMTN(디엠티엔), 홍대에서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DMTN(디엠티엔)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홍대에서 초콜릿 이벤트를 개최한다.
 
14일 DMTN 측은 "밸렌타인데이를 맞아 오후 7시 서울 홍대 인근 놀이터 근처에서 게릴라성으로 싱글 여성들에게 초콜릿 박스를 나눠줄 것"이라 예고했다.

▲ 사진=DMTN, 투윅스


이 소식은 각종 SNS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빠르게 전파되며 팬들뿐 아니라 인근 여대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어 이색적인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컴백 이후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한결 대중들에게 가까이 다가선 디엠티엔은 앞서 예고한 바대로 오늘 오후 7시 홍대 인근에서 발렌타인 이벤트를 펼치고 이후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쌍방향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지난 13일 DMTN은 구글 플러스 '행 아웃 라이브 온에어'를 통해 팬들과 깜작 온라인 팬미팅을 가졌다.


'행 아웃'은 구글이 운영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구글 플러스 내에 탑재된 영상 그룹 채팅 서비스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인원은 총 10명으로 제한되지만 구글 플러스 페이지와 유투브를 통해 생중계 돼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동시 접속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에 DMTN측은 "이번 컴백을 준비하며 많은 변화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멤버 다니엘이 1년 넘게 아리랑 TV ‘팝스 인 서울’의 MC로 활약하며 DMTN이 아시아뿐 아니라 미국, 유럽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았던 만큼 전 세계의 팬들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이 ‘행 아웃’의 가장 큰 장점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로 DMTN은 다양한 국적의 팬들과의 대화를 통해 평소 말할 기회가 없었던 자신들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