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칙하게 고고’ 에이핑크(Apink) 정은지-김여진, 이유 있는 ‘모녀 케미’…‘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발칙하게고고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김여진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 연출 이은진, 김정현 / 제작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친구 같은 모녀로 활약 중인 정은지와 김여진의 과거 인연이 화제다.
 
극 중 김여진(박선영 역)은 딸의 창창한 앞날을 위해 명문고에 입학시키지만 한편으론 적응하지 못하는 정은지(강연두 역)를 진심으로 걱정하며 아껴주는 딸바보로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에이핑크(Apink) 정은지-김여진 / KBS ‘발칙하게 고고’
에이핑크(Apink) 정은지-김여진 / KBS ‘발칙하게 고고’
 
그런 가운데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서 사제지간으로 호흡을 맞췄던 정은지와 김여진이 약 1년 여 만에 모녀사이로 재회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전작에서 끈끈한 합을 보여줬던 두 사람은 현장에서도 실제 모녀를 방불케 하는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서로를 살뜰히 챙기고 있다는 후문이다. 때문에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환상의 케미에 관심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한 관계자는 “모녀로 다시 만난 정은지와 김여진은 항상 서로를 응원하며 큰 힘이 되어주고 있어 촬영 분위기 또한 훈훈하게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 모녀에게 뜻하지 않은 시련이 닥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다음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 2회 방송에서는 명문대 입학률을 높이려는 교장 경란(박해미 분)과 수아(채수빈 분)모 현미(고수희 분)에 의해 철저히 이용당하는 리얼킹과 백호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져 씁쓸함을 안겼다.
 
쫀득한 모녀 호흡을 발휘하고 있는 정은지와 김여진은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발칙하게 고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