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의 품격’ 카라(KARA) 허영지, “아이스크림 볶음밥 맛있어”…‘특이 식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카라 #KARA #허영지
 
KBS Joy ‘격식 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이하 ‘한끼의 품격’)에 한류아이돌 카라의 허영지가 출연했다.
 
목요일 밤 8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되는 ‘한끼의 품격’ 19회에서는 카라에서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는 허영지가 특별게스트로 출연해 평가단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그녀는 ‘한끼의 품격’에 초대된 것에 기쁨을 표현하며 “모두 만나보고 싶었다.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기발한 요리를 먹어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자, 함께 출연한 신봉선은 “아이돌 같이 너무 기계적으로 말한다”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카라(KARA) 허영지 / KBS Joy ‘한끼의 품격’
카라(KARA) 허영지 / KBS Joy ‘한끼의 품격’
 
이날 허영지의 바람대로 역대 최고의 반전요리인 ‘아이스크림 볶음밥’이 등장해 MC뿐만 아니라 평가단 모두 시식을 꺼려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허영지는 “아이스크림도 좋아하고 볶음밥도 좋아한다. 좋아하는 두 가지가 섞여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며 금세 한 그릇을 다 비워내 귀여운 외모와 달리 반전 식성을 보여줬다. 이에 MC홍진경은 “음식에 대해 겁이 없다”며 그녀의 엽기 식성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개그우먼 신봉선은 신인시절 박휘순을 향한 사랑고백이 웃기기 위한 욕심 때문에 만들어진 거짓된 스캔들이었음을 고백해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 이번 회에서는 ‘아이스크림 볶음밥’ 외에도 먹다 남은 쥐포로 만든 ‘쥐포해장국’과 시어머니께 전수받은 레시피, ‘열열김밥’이 공개될 예정이다.
 
깨알 같은 요리 팁과 공감 가는 평가를 해준 평가단들의 활약은 10월 8일 목요일 밤 8시 20분 KBS Joy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KBS my K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무료로 시청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