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엿츠(Yutts), 엿 브랜드 최초 ‘엑소(EXO)’와 콜라보 상품 출시…‘세상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구예진 기자) #엑소 #EXO #엿츠 #Yutts
 
전문기업 ㈜올댓스토리의 긍정에너지푸드 ‘엿츠(Yutts)’가 아이돌 그룹 엑소(EXO)와 콜라보레이션 한 신상품 ‘엑소 엿츠 스위트 에너지’를 출시했다.
 
‘엑소 엿츠 스위트 에너지’는 전통엿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엿 브랜드로 잘 알려진 엿츠와 SM엔터테인먼트가 함께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이다.
 
​당겨도 끊기지 않고 계속 이어진다는 뜻의 우리말 ‘잇다’에서 유래한 엿의 의미를 되살려 ‘스타와 팬 사이를 끈끈하게 이어주는 건강한 에너지푸드’를 표방한 새로운 콘셉트의 엿으로,​대형 엔터테인먼트사와 엿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엿츠(Yutts)-엑소(EXO) 콜라보 상품 / 엿츠(Yutts)
엿츠(Yutts)-엑소(EXO) 콜라보 상품 / 엿츠(Yutts)
 
신상품은 엑소의 구호인 ’위아원(We Are One)’을 주제로 상품 박스의 네 면이 하나의 라인으로 이어지는 상징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음악에 대한 애정과 달콤한 간식으로 스타와 팬을 하나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엑소와 엿츠의 로고를 패턴화 한 손수건을 패키지로 제공해 관광 기념품 및 수능 합격 선물로서의 가치와 활용도를 높였다. ​손수건은 엑소와 엿츠의 공통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 색상 등 총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크리스마스나 밸런타인데이 등 시즌별로 다양한 디자인의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될 예정이다.
 
엑소 엿츠 스위트 에너지는 오는 10월 8일부터 서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과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및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살림관 내 SM스타디움에서 판매된다.

한편 엿츠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8일부터 18일까지 엿츠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상품 출시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엑소 엿츠 스위트 에너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올댓스토리의 김희재 대표는 “왕도 즐기던 건강식품이자 복을 부르는 선물로 사랑 받던 엿이 부정적인 어감과 희미해진 전통 속에 그 가치를 잃어가고 있다”며 “문화적으로 큰 파급효과를 미치는 아이돌 스타 엑소와의 콜라보 상품 출시가 잊혀져 가는 한국의 전통식품인 엿을 전세계인들에게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