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송혜교, 그녀가 들면 뭐든 명품이 된다…‘우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송혜교 #제이에스티나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은 첫인상의 호감지수를 상승시키는 방법 중 하나이며, 완벽한 오피스룩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가방이다.
 
이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에서는 오피스 우먼들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SOFIA(소피아) 체인 숄더백과 IRIS UNO (아이리스우노)’ 샤첼백을 추천한다.
 
사진 속 송혜교는 심플하고 루즈한 바이올렛 새틴 블라우스와 블랙 팬츠 제이에스티나 블루톤의 SOFIA(소피아) 체인 숄더백을 매치하여 완벽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으며, 완벽한 가을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은 송혜교의 우아함을 더욱 부각시켜 주었다.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SOFIA(소피아) 체인 숄더백은 투톤(TWO TONE)의 소재로 각도에 따라 컬러의 명도 차이가 나 더욱더 고급스런 느낌을 전달하며 스크래치에 강하여 실용적이며, 샴페인 잔을 모티브로 한 골드 앞장식은 우아하고 페미닌한 느낌을 준다. 우아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가방을 찾는 오피스우먼에게 추천한다.
 
IRIS UNO (아이리스우노) 토트백은 다이아몬드 이미지의 기하학적인 패턴과 함께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쉐입은 군더더기 없는 스퀘어 형태에 단단하고 견고한 느낌이며, 심플한 컬러와 함께 사피아노와 가이아 가죽으로 제작되어 미니멀한 느낌을 준다.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내구성이 좋아 각종 소지품을 보관하기 편해 데일리 오피스백으로도 제격이다. 평일에는 출근길과 외근 업무에 조력자가 되어주고, 주말에는 캐주얼룩에 활용할 수 있는 가방으로 활동성이 크거나, 넉넉한 수납을 찾는 오피스우먼에게 추천한다.
 
가방은 스타일의 중심이 되는 아이템이나 다름없다. 가방 하나로도 스타일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올 가을 제이에스티나의 가방으로 센스 있는 오피스룩을 연출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