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 명곡’ 알리, 폴포츠와 ‘역대급 콜라보’ 무대 선보여… ‘기대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불후의명곡 #알리 #폴포츠 #조수미
 
‘불후의 명곡’ 영원한 안방마님 알리가 컴백을 앞두고 세계적인 테너 폴포츠와 역대급 콜라보를 예고했다.
 
알리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판소리 배우기 전. 어린 시절 그녀의 '밤의 여왕 아리아'를 들으며 성악가도 꿈꾸었다는.. 난 정말 노래가 좋았나 봐! 가문의 영광 #조수미 선배님 편. #폴포츠 #알리의 듀엣. #불후의 명곡 기대되시죠?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 그리고 테너 폴포츠와 함께 한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알리는 조수미, 폴포츠와 각각 얼굴을 맞대고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소녀와 같은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알리-조수미 / 알리 인스타그램
알리-조수미 / 알리 인스타그램
 
알리는 최근 녹화가 진행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조수미 편에서 우리나라 대표적 국민 가곡인 '그리운 금강산'으로 폴포츠와 첫 듀엣 호흡을 맞췄다. 특히 이 날 두 사람은 환상적인 하모니로 좌중을 사로잡으며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그간 알리는 '불후의 명곡'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매번 다양한 버전의 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프로그램 속 안방마님으로 자리매김했다.
알리-조수미 / 알리 인스타그램
알리-조수미 / 알리 인스타그램
 
지난해 미니앨범 '터닝 포인트(TURNING POINT)'로 컴백 전에도 '불후의 명곡'을 통해 팬들에게 먼저 인사했던 알리는 이번에도 그녀의 목소리를 그리워했던 팬들을 위해 레전드급 무대를 미리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알리는 10월 중순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알리가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 조수미 편은 오늘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