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피스(Apeace), 오리콘 싱글 차트 7위…일본서 탄탄한 입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21인조 그룹 에이피스가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7위를 기록했다.


지난 13일 첫번째 싱글 앨범 'X.O.X.O ~ 꿈을 향해/Never Too Late'을 발표한 에이피스가 이 앨범을 통해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7위에 랭크됐다.

▲ 사진=에이피스(Apeace), 골든구스 엔터테인먼트

이는 2012년 9월 발매된 정규앨범 'Apeace'로 오리콘차트 데일리 앨범차트 11위에 오른데 이어 다시 한번 이번 싱글 앨범으로 오리콘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일본 내 탄탄한 입지를 확인했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헬로키티와의 콜라보레이션 곡 'X.O.X.O ~ 꿈을 향해'와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달콤한 발라드곡 'Never Too Late'이 수록됐다.


도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에 위치한 K-pop 전용극장 'K-Theater'에서 2011년 5월 27일 첫 콘서트를 시작한 에이피스는 2013년 1월 15일에 콘서트 1000회 및 누적관객수 15만명을 돌파했으며 꾸준한 공연 활동을 통해 새로운 유형의 한류그룹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일본 글리코사의 초코과자 Bitte CF 역시 일본 전국에 방영 중이며 NHK, 후지TV, TBS 등 일본 지상파 방송은 물론 일본 내 각종 케이블 방송 등에도 꾸준히 소개되고 있다.


한편 에이피스는 이번 싱글앨범 발매를 통해 2월 15, 16 ,17일 3일간 이뤄지는 이벤트와 악수회를 시작으로 프로모션을 시작할 예정이며 3월 9일, 10일에는 일본팬들을 한국에 초청해 팬미팅과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