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난 며느리’ 씨스타(SISTAR) 다솜-류수영, 오차커플의 ‘훈훈한’ 종영소감… ‘귀여운 손글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별난며느리 #류수영 #씨스타 #다솜
 
KBS 2TV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극본 문선희 유남경/연출 이덕건 박만영/제작 래몽래인)가 종영일을 맞이했다. 2015년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준 웃음보따리 ‘별난 며느리’. 특히 열혈 시청자들로부터 ‘오차 커플’로 불리며 의외의 케미를 선사한 남녀주인공 다솜(오인영 분)과 류수영(차명석 분)의 로맨스 향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9월 22일 ‘별난 며느리’ 제작진은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다솜과 류수영의 유쾌하고 깜찍한 종영소감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별난 며느리’에서 외모, 나이, 성격까지 모든 것이 180도 다르지만 좌충우돌 로맨스에 홀딱 빠진 오차커플 다솜과 류수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이들이 함께 든 스케치북 속에는 두 사람의 캐릭터만큼이나 귀엽고 착한 손글씨 종영소감이 담겨 있다.
‘별난 며느리’ 씨스타(SISTAR) 다솜-류수영 / 래몽래인
‘별난 며느리’ 씨스타(SISTAR) 다솜-류수영 / 래몽래인
 
먼저 류수영은 “많은 사랑 감사합니다. 함께여서 더 즐거웠습니다”라는 종영소감을 남겼다. 류수영은 극 중 자신이 맡은 차명석 캐릭터처럼 순수하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전언이다.
 
다솜 역시 깜찍한 종영소감을 남겼다. 다솜은 “그 동안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는 마음을 전했다. 다솜은 ‘별난 며느리’를 통해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치며 주목 받았다. 특히 캐릭터 맞춤옷을 입은 듯한 그녀의 능청스러운 연기는 연기돌로서 성장을 입증하며 향후 행보에 기대감을 실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별난 며느리’는 며느리 체험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걸그룹 멤버 오인영과 가상 시어머니가 된 종갓집 종부 양춘자의 한판 승부를 담아낸 홈코믹명랑극이다. 오차 커플의 로맨스 결말과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담아낼 ‘별난 며느리’ 최종회는 9월 22일 오늘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