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지온, 엄정화와 ‘싱크로율 100%’ 자랑하며 디스코 삼매경… ‘오구오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슈퍼맨이돌아왔다 #엄지온 #엄정화 #엄태웅
 
엄지온이 고모 엄정화와 싱크로율 100%로 베이비 디스코 걸에 등극했다. 
 
오는 20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96회에서는 ‘넌 나의 슈퍼스타’가 방송된다. 이중 지온이 고모 엄정화 똑 닮은 디스코 의상을 입고 엄정화 따라잡기에 나선다.
 
이 가운데 지온이 엄정화의 디스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핫핑크 쫄쫄이 디스코 의상에 머리는 양 갈래 묶고 리틀 엄정화로 변신한 것. 이어 지온은 동요에는 큰 반응을 보이지 않다가도 엄정화의 노래만 나오면 즉각 반응하며 뛰어난 춤 실력을 발산했다.
 
특히 엄정화의 히트곡 '배반의 장미'가 흘러 나오자 포인트 안무까지 능숙하게 재현하며 엄정화 못지않은 카리스마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지온은 엄정화에 빙의한 듯 디스코 리듬에 맞춰 찌르기 댄스를 선보이는 등 고모의 댄스를 완벽 마스터해 아빠 엄태웅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지온-엄태웅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지온-엄태웅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런가 하면 엄태웅은 딸 지온과 핫 핑크 커플룩을 입고 삐그덕 목각 춤을 선보여 폭소케 했다. 이에 엄정화 따라잡기에 나선 지온의 춤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지온의 엄정화 따라잡기 소식에 네티즌들은 “지온이가 디스코 의상이라니 진짜 핵 귀여울 듯”, “지온이의 찌르기 디스코 댄스 기대만발”, “지온이의 배반의 장미 포인트 안무는 뭘까 궁금하네.”, “엄 포스 지온을 위해 이제 춤까지 노력이 대단한 듯”, “고모는 좋겠네. 지온이가 이렇게 좋아해줘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96회는 오는 20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