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노민우, 여자보다 예쁜 남자 봤어요?…‘가방 소화 능력 甲’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노민우 #리누이
 
노민우가 여전히 완벽한 외모를 과시했다.
 
지난 12일 토요일 열린 리누이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 2주년 기념 행사에 노민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로비에서 진행되었으며 노민우를 비롯한 장근석, 유이, 성유리, 이시영, 성준, 애프터스쿨 나나, 이종석이 참석했다.
 
노민우는 깔끔한 블랙 코트에 네이비 팬츠를 매치, 흰 양말에 로퍼를 선택해 완벽한 가을 남자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꾸민듯 꾸미지 않은듯한 그의 가을 패션은 여심을 홀리기에 충분했다.
노민우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노민우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거기에 빅사이즈 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했다. 노민우는 보통 남자들이 잘 소화할 수 없는 소재인 크로커다일 소가죽에 광택이 있는 가방을 멋스럽게 소화해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그가 선택한 빅사이즈 백은 리누이의 제품으로 가격은 1,320,000원. 토트백 겸 숄더백으로 투웨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이백은 리얼 크로커 텍스쳐 소가죽을 사용한 개성 강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가방 브랜드 리누이는 최고급 가죽을 소재로 수제 제작하는 국내 명품 브랜드로 국내 여러 스타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노민우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노민우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이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노민우, 여전히 여자보다 예쁜듯”, “노민우, 오랜만에 보는 것 같다”, “노민우, 언제 봐도 잘생긴듯”, “노민우 가방 잘 어울린다”, “노민우, 어려운 패션도 잘 소화하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민우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채널 A를 통해 방송되는 ‘아내가 뿔났다’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