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공효진, 공블리가 선택한 ‘가을 패션’은 이것…‘감각적이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공효진
 
패셔니스타 공효진이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와 함께 패션 매거진 엘르(ELLE)의 10월 화보에서 그녀만의 감각적인 룩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공효진은 ‘슈콤마보니 슈즈와 함께하는 7days 룩’이라는 주제에 맞게 미니멀, 스포티, 매니쉬 그리고 로맨틱 등 다양한 컨셉을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그녀는 슈콤마보니의 스테디셀러인 ‘헤븐 스니커즈’와 싸이하이 레더 부츠, 그리고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슈콤마보니X익스큐즈미’라인의 블랙 레더 부티, 밀리언 스니커즈와 함께 하였다.

슈콤마보니의 익스큐즈미 라인 블랙 레더 부티는 공효진이 디자인한 제품으로 그녀의 사복 패션에도 자주 등장하는 제품이다. 발목의 블랙 메탈 참 디테일이 매력적인 이 부티는 2012년부터 사랑을 받아온 익스큐즈미 앵클 부티를 웨스턴 스타일로 출시하였으며,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올 가을 데일리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공효진의 룩을 참고해보자. 
공효진 / 슈콤마보니
공효진 / 슈콤마보니

화보 속 슈콤마보니의 스테디 아이템 헤븐 시리즈과 새롭게 선보이는 밀리언은 FW 계속되는 스니커즈 트렌드의 주인공이다. ‘헤븐’은 FW를 맞이하여 가죽, 송치 그리고 글리터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출시되어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전망이다. 또한 익스큐즈미 라인의 ‘밀리언’은 실버, 화이트,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유니섹스 스니커즈로 깔끔한 라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벌써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슈콤마보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 하이 레더 부츠는 패셔니스타의 눈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올 가을 가죽 레깅스를 연상시킬 만큼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긴 부츠가 트렌드로 손꼽히고 있다. 슈콤마보니의 사이 하이 부츠는 스판 재질로 다리라인을 핏되게 감싸주어 더욱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운동화 몰드에 디자인되어 한층 편해진 착화감은 물론, 유니크함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사랑스러운 공블리에서 시크하고 모던한 모습으로 변신한 공효진의 매력적인 7DAYS에서 선보이는 슈콤마보니의 제품은 전국 슈콤마보니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