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제이에스티나 뮤즈 송혜교, 가을 정취 담은 주얼리 추석 선물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송혜교
 
정성스레 포장된 선물을 전하는 뮤즈 송혜교의 표정이 사랑하는 이를 위하여 추석을 준비하는 우리들의 아름다운 마음과 행복을 대변하는 듯 하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이에스티나는(로만손 대표이사: 김기석)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추석을 빛나게 해줄 선물로 주얼리와 지갑을 제안한다.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는 엄마와 딸이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지갑으로, 이노벨라(INO BELLA)와 이오스(EOS)장지갑을 추천한다. 이노벨라(INO BELLA)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티아라 장식으로 심플하지만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아기자기한 진주 장식은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이오스(EOS)는 보석과 같이 반짝이는 표면이 유니크한 라인으로 이태리 소재의 가죽이, 화려한 느낌을 주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진주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믹스한 새로운 티아라 장식이 아름다우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송혜교 /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지갑은 최근 패션에 관심이 많은 4050대 연령층도 관심과 구매가 증가하고 있고, 2030대 연령층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전 연령층을 아울러 베스트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외에도 커플 키홀더 등 다양한 세트 상품을 선보이며, 특별히 제안하는 세트 상품 구입시에는 30% 할인 금액으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10만원대부터 4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 되어있다.  또한 특별한 포장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으며, 세트 상품 외에도 정상상품에 한하여, 전 품목 10% 금액 할인이 가능하다.
 
올 다가오는 추석 미리 준비하여, 추석때 센스있는 선물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고마운 마음을, 선물한다면 잊지못할 감동을 선사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