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보람,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한 그녀가 초이스한 립 컬러…‘레드립 포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박보람
 
가수 박보람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외모와 함께 뷰티 아이콘으로 등극해 화제다. 체중 감량을 통해 외모 변신을 선보이며 20대 여성들의 주목을 받은 박보람은 지난 16일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를 통해 성숙한 가을 여자로 변신하는 셀프 메이크업 팁을 선보였다.
 
이날 박보람은 능숙한 메이크업 실력은 물론 22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빨간 립스틱을 훌륭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 동안 ‘예뻐졌다’, ‘연애할래’ 등 다 수의 활동을 통해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왔던 박보람의 새로운 변신에 방송 직후 그녀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관심 또한 급증하여 차기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박보람이 공개한 가을 메이크업 팁의 핵심은 바로 립과 아이 메이크업으로 베이지, 브라운 계열의 누디한 가을 컬러를 사용해 자연스럽게 음영을 준 후 입술에 강렬한 빨간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박보람 /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 화면 캡처
박보람 /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 화면 캡처
 
이어 박보람은 “싱글 타입의 아이 섀도우를 사용할 때에는 서로 다른 컬러이지만 조합하기 쉬운 컬러 섀도를 선택하면 한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며 “가을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되는 립 메이크업은 오일이나 보습 성분이 함유된 립스틱을 사용하면 하나의 제품으로 립 컬러와 립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그녀만의 팁도 전했다. 또한 가을인만큼 색다른 변신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고 귀뜸했다.
 
박보람이 가을 여자 뷰티템으로 공개한 립스틱은 ‘웨이크메이크 크레용 콩테’로 그녀가 사용한 컬러는 ‘01호 포피레드’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귀여운 패키지는 물론 강렬한 발색력과 높은 보습력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어 그녀의 파우치 잇 아이템으로 선택되었다.
 
아이 메이크업 제품 역시 '웨이크메이크 싱글 스타일러’로 뛰어난 발색이 특징인 제품이다. 박보람이 선택한 웨이크메이크 싱글 스타일러 가을 컬러는 ‘26호 츄러스’, ‘28호 피넛버터’, ‘20호 카페 브라운’이다.
 
뷰티 아이콘 박보람이 가을 메이크업 노하우로 공개한 ‘웨이크메이크 싱글 스타일러(1.4g/8,000원)’와 ‘웨이크메이크 크레용 콩테(4g/12,000원)’는 올리브영 일부 매장과 온라인샵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