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숙희(Suki), ‘별이 수놓은 밤’ MV 메이킹 영상 공개…‘분위기 메이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숙희

숙희가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했다.
 
감성 발라드로 돌아온 숙희가 오늘(16일), 자신의 공식 유투브 채널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신곡 ‘별이 수놓은 밤’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숙희 / 제이지스타
숙희 / 제이지스타

공개된 메이킹 영상엔 자신의 신곡 ‘별이 수놓은 밤’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직접 출연해 촬영 중인 숙희의 모습이 담겼다. “예쁘게 찍어주세요. 마치 원래 예뻤던 것처럼”, “차 끊기기 전에 가셔야 하는데 왜 시작을 안하지” 등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낸 숙희는 촬영이 시작되자 프로패셔널한 자세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숙희는 촬영 중에도 틈틈이 ‘팬 폰’을 이용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넘치는 팬 사랑을 인증했다.
 
촬영을 마친 숙희는 “제가 직접 뮤직비디오 출연한건 굉장히 오랜만이다. 긴장을 많이 했는데 무사히 끝마쳐서 다행이다. 많은 분들과 함께 한 뮤직비디오는 처음이었는데 색다르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감기 조심하시고 숙희 앨범 많이 사랑해 달라”며 뮤직비디오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숙희는 지난 15일 신곡 ‘별이 수놓은 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별이 수놓은 밤’은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을 제대로 자극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