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어벤저스 2’ 수현, 백화점에서도 빛나는 명품 미모…‘이러니 할리우드가 반하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수현
 
‘어벤저스 2’의 배우 수현이 지난 12일 오전,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포착됐다. 미국 드라마 마르코 폴로 촬영 때문에 오랫동안 해외에서 체류하다가 최근 서울 드라마 어워즈와 화보 촬영 등의 스케줄로 국내에 잠시 머무르는 중 바비 브라운 매장에 들린 것
 
촬영이 없을 때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수현은 “평소 깨끗하고 촉촉한 스킨 메이크업에 공을 들이는 편”이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직접 피부 표현하는 법을 배우고 싶어 직접 매장을 찾았다”고 전했다.
‘어벤저스 2’ 수현 / 바비브라운
‘어벤저스 2’ 수현 / 바비브라운
 
수현이 평소 즐겨 사용한다고 밝힌 제품은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SPF40이다. 강력한 세럼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그 외에 히팅 효과의 딥 클렌저인 엑스트라 밤 린스의 사용법에 대해서도 문의하는 등 바비 브라운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날 수현은 해외에서의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우월한 미모와 빛나는 동안 피부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자켓과 쇼츠에 심플한 주얼리를 매치해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선보였으며 오랜만에 등장한 그녀를 보기 위해 매장 주변에 모인 사람들과 인사를 나누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어벤저스 2’ 수현 / 바비브라운
‘어벤저스 2’ 수현 / 바비브라운
 
한편, 천만 이상의 관객을 모은 어벤져스 2의 히로인으로 마블의 신데렐라라는 애칭을 얻은 배우 수현은 바비 브라운의 아시아 모델로 활동하며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어벤저스 2’ 수현 / 바비브라운
‘어벤저스 2’ 수현 / 바비브라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