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핏빛 눈물’ 쏟아내며 울컥…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밤을걷는선비 #이준기 #이유비
 
오늘(10일) 종영하는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의 핏빛 눈물이 포착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준기-이유비-심창민-이수혁의 ‘최후의 결전’ 스틸이 공개된 가운데, 다양한 감정이 한데 뒤섞여 울컥 그 감정을 쏟아내는 이준기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
 
오늘 밤 10시 20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판타지멜로 ‘밤을 걷는 선비’(장현주 류용재 극본, 이성준 연출, 콘텐츠 K 제작) 측은 김성열(이준기 분)-조양선(이유비 분)-이윤(심창민 분)과 귀(이수혁 분)의 최후의 결전을 담은 스틸을 공개,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귀와 대적하기 위해 지하궁을 찾은 성열, 양선, 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양선은 다부진 표정으로 성열을 바라보고 있고, 성열은 깜짝 놀란 듯 눈을 크게 뜨고 있다. 이는 귀와 맞설 방법을 고민하는 두 사람의 모습으로, 이들이 귀에게 치명타를 입힐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산사나무 단도를 손에 꽉 쥐고 이글거리는 눈빛을 뿜어내고 있는 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귀로 인해 중전 최혜령(김소은 분)을 잃고 깊은 슬픔에 빠졌던 윤이 다시금 매서운 눈빛과 강직함을 발산하며 지하궁에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이수혁-동방신기 심창민 / 콘텐츠 K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이수혁-동방신기 심창민 / 콘텐츠 K
 
이어 피범벅이 된 채 서늘한 분노를 드러내고 있는 귀의 모습이 포착됐다. 귀는 가볍게 주먹을 쥔 채 차가운 레드아이를 드러내며 허공을 응시하고 있다. 귀는 성열-양선-윤의 공격에 화가 난 듯 굳은 표정을 드러냈는데, 그의 얼굴 한 면에는 피가 잔뜩 묻어 있어 보는 이들을 오싹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스틸 속 성열의 표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성열은 마치 건드리면 눈물을 왈칵 쏟아낼 것처럼 두 눈 가득 눈물을 담고 있다. 이런 그의 모습은 애처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성열의 눈물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울컥하고 폭발한 성열의 감정이 고스란히 스틸을 통해 전해져 성열과 귀의 최후의 결전이 얼마나 치열하고 처절할 지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밤을 걷는 선비’ 제작진 측은 “오늘 밤 ‘밤을 걷는 선비’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마지막회에서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대하셨던 성열과 귀의 ‘최후의 결전’이 펼쳐진다. 성열-양선-윤-귀 모두 자신의 목숨을 걸고 치열하게 맞서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예정이다”라며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배우들은 감정을 찬찬히 끌어올리며 멋진 장면을 완성했다. 특히 이준기의 눈물이 긴 여운을 줄 것”이라고 전해 ‘밤선비’ 마지막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성열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양선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한 여름 밤에 오싹함과 스릴까지 안기며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오늘 밤 10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