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게임] 전략 SNG ‘수호지 for Kakao’ 시즌5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케인글로브(대표 이슬기)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SNG(사회적 관계망 게임) '수호지 for Kakao'에 시즌5:대국의 시작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수호지 for Kakao'는 자원을 생산하고 방어 건물을 지어 다른 이용자의 공격을 방어하거나, 본인이 생산한 영웅과 병사로 다른 유저의 마을을 공격해 자원을 약탈하는 전략 SNG다. 높은 자유도와 정교한 건축 방식으로 지난 2013년 출시돼 구글플레이 인기 1위, 최고 매출 5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시즌5:대국의 시작 업데이트의 핵심은 마을 크기 확장이다. 기존 맵에 비해 최대 4배 사이즈로 확장돼, 더 많은 방어 타워를 건설하고 건물 배치를 더욱 전략적으로 정교하게 할 수 있게 됐다.
‘수호지 for Kakao’ / 네시삼십삼분
‘수호지 for Kakao’ / 네시삼십삼분
 
또, 손오공과 사오정에 이어 신규 영웅 '저팔계'와 넓은 사거리를 가진 신규 방어 건물 흑룡상이  추가됐다. 이밖에 '부월'의 공격 버프 레벨이 최대 5에서 7로 확장됐으며, 최대 생산 가능한 요물 수는 기존 3에서 5마리로 증가했다. 이밖에 병사들의 이동 속도와 방어 건물의 공격 속도가 상향 조정됐다.
 
고성일 사업3실 팀장은 "영토 확장은 단순히 지역의 확대 뿐만 아니라, 건물 배치가 중요한 '수호지 for Kakao'에서 전략적 요소를 더 강화하는 요소가 된다. 앞으로도 전략 요소를 강화하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할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4:33은 이번 '수호지 for Kakao' 시즌5: 대국의 시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계정 레벨 15를 달성한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소니 액션캠(HDR-AS200VR),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BZ-D20 Reflex)와 문화상품권 5천원 권, 금강석 500개를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7일 이상 출석하고 개척 가능한 신규 지역을 모두 오픈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5(SM-N920S), 소니 액션캠 등을 선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