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팔이’ 조현재-채정안, 쇼윈도부부의 숨겨왔던 ‘민낯’ 공개…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용팔이 #조현재 #채정안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조현재와 채정안이 9일 방송되는 11회를 통해 애증의 민낯을 드러낸다.
 
이날 ‘용팔이’에서는 두 사람의 과거사를 비롯해 결혼에 이르기까지 과정이 신랄하게 그려지는 가운데, 쇼윈도 부부인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품고 있는 감정의 내밀한 부분까지 드러나며 풍성한 스토리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용팔이’ 조현재-채정안 / HB엔터테인먼트
‘용팔이’ 조현재-채정안 / HB엔터테인먼트
 
아내에게 사랑한다고 말하면서도 타인 앞에선 무시하기 일쑤인 도준(조현재)과, 그런 남편의 행동을 못 알아듣는 척 백치미로 위장하면서도 경멸의 미소를 지어보이는 채영(채정안)은 그간 그 실체가 드러나지 않아 더 미스터리했던 쇼윈도부부.
 
지난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이 결혼에 이르는 데 있어 도준의 일방적 의사가 있었고, 그로 인해 두 사람만 아는 계약이 맺어졌음이 드러나며 그 사연에 호기심을 키운 상황에서 이날 두 사람이 펼칠 치열한 설전은 도준과 채영 캐릭터를 이해하는 폭을 넓힐 전망이다.
‘용팔이’ 조현재-채정안 / HB엔터테인먼트
‘용팔이’ 조현재-채정안 / HB엔터테인먼트
 
한신그룹 회장 내외라는 화려한 병풍을 두르고 있지만, 행복감과는 거리가 먼 두 사람의 사연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용팔이’는 ‘장소불문·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로, 2015년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