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룹 오션(5tion), 일본 오리콘챠트 7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오션 #5tion
 
4인조 남성그룹 5tion '오션' (로이,렌, 노아, 마린)이 길고 긴 해외 활동 끝에 10개월만에 새로운 싱글 'Because Of You'를 발매와 함께 국내로 돌아왔다.
 
최근까지 일본에서 활동하며 오리온(5rion)이라는 팬클럽과 탄탄한 팬 층을 유지하고 있는 5tion (오션)은 2015년이 가기 전에 한국에서 활동을 하겠다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돌아왔으며, 이번 음반 활동에서 그 동안 있었던 국내에서의 긴 공백기만큼 충분한 활동을 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내고 있다.
그룹 오션(5tion)
그룹 오션(5tion)
 
이번 타이틀 곡 “Because Of You” 는 이미 여러 유명 가수들에게 곡을 주고 작업한 멤버 겸 작곡가인 렌(Chris Lee)이 프로듀싱 (작사, 작곡 편곡) 한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후 느끼는 설레이는 사랑의 감정들을 음악에 녹여낸 댄스 장르의 곡이다. 특히, 후렴구 가사의 경우 특징 있는 내용의 표현들과 더불어 전체적인 곡 흐름이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대중적인 멜로디로 구성되어 있어 역대 오션의 음악 중 가장 대중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룹 5tion (오션)은 지난 7월까지 일본에서 100회 공연을 단 10분만에 매회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총 2만명이상 콘서트를 관람하였다. 공연에서 오션 자신들의 한국,일본어 버젼의 곡과, 멤버들의 솔로, 댄스 퍼포먼스등의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일본팬들에게 어필했으며 가장 마지막으로 발매된 앨범 5tion 'Rise & Shine' 은 일본 전국차트 7위, 일본 카운트다운 티비 15위, 야마노 악기 주간차트 2위, 타워레코드 kpop 위클리 2주 연속 3위, 오리콘 레이블 차트 3위등 좋은 성과를 이뤄냈으며 지금 현재 새로운 신곡 녹음및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그룹 오션(5tion)
그룹 오션(5tion)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 인피니트, 씨스타, 블락비, 2pm 준케이, 초신성, Got7 등과 함께 4월 Mnet에서 주최된 엠카운트다운 kcon Japan에 오프닝 무대에 올라 5tion의 히트곡 'More than words' 일어 버젼을 선보여 2만여명의 관객에 귀를 사로 잡았다.
 
앞으로 오션은 연말까지 국내 활동과 병행하여 9월부터 일본 오사카, 도쿄, 중국 등에 잡혀있는 공연과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며, 국내에서도 팬미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새로운 싱글 'Because of you'는  9월8일 멜론, 벅스 , 소리바다, 엠넷등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그룹 오션(5tion)
그룹 오션(5ti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