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스트’ 이범수, 박예진 몸에 기름 부어 ‘일촉즉발’ 상황…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라스트 #이범수 #박예진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극본 한지훈 연출 조남국 제작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에서 오랜 과거로부터 얽혀온 애증의 인연, 이범수(곽흥삼 역)와 박예진(서미주 역)의 심상찮은 분위기가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오늘(4일) 방송되는 13회의 한 장면으로 미주(박예진 분)를 향해 거침없이 기름을 붓고 있는 흥삼(이범수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불안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라이터를 켠 채 살벌한 표정을 짓고 있는 흥삼과 겁에 질려 눈물이 그렁한 미주의 얼굴은 일촉즉발의 상황을 짐작케 한다.
 
무엇보다 미주는 과거 화재 사건으로 인해 등에 큰 흉터가 남겼을 만큼 트라우마가 있는 만큼 이를 이용한 흥삼의 잔혹함이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릴 것을 예고하고 있다.
‘라스트’ 이범수-박예진 / JTBC ‘라스트’ 화면캡처
‘라스트’ 이범수-박예진 / JTBC ‘라스트’ 화면캡처
 
때문에 그동안 종구(박원상 분)에게 마음이 향해 있는 미주를 곁에 둬온 흥삼이 그녀에게 이러한 겁박을 주고 있는 이유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흥삼의 악행을 두고볼 수만 없다 생각한 NO.2 종구가 그를 찾아가 살벌한 대립을 펼쳐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두 남자의 맞붙는 카리스마는 안방극장까지 긴장케 만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호평을 받았다.
 
안방극장을 경악케 할 이범수, 박예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 13회는 오늘(4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