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스트’ 윤계상-박원상, 두 남자의 ‘서열 전쟁’ 예고…‘지각 변동 일어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윤계상 #박원상 #라스트

오늘 밤, 윤계상과 박원상이 빅매치를 벌인다.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극본 한지훈 연출 조남국 제작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에서 서울역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윤계상(장태호 역)이 NO.2 박원상(류종구 역)에게 정식으로 파티를 신청한 것.

오늘(4일) 방송되는 13회에서는 태호(윤계상 분)와 종구(박원상 분)가 일인자 흥삼(이범수 분)과 독사(이철민 분), 악어(장원영 분) 등 모든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파티를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초반, 종구는 서울역에 발을 딛게 된 태호에게 싸움의 기술을 알려주며 돈독한 정을 키워왔던 터.

‘라스트’ 윤계상-박원상 /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
‘라스트’ 윤계상-박원상 /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

이에 태호가 악어와 독사를 제치고 서열 2위인 종구에게 파티를 신청하게 된 이유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폐차장에서 벌어지는 두 남자의 격렬한 액션은 안방극장에 더할나위 없는 카타르시스를 안길 것으로 설렘지수를 배가시키는 상황.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윤계상, 박원상은 강도 높은 육탄전을 벌이는 만큼 수많은 리허설과 연습을 거듭하며 합을 맞췄다는 후문. 특히, 이 장면은 두 배우의 밀도 높은 열연으로 완성도를 높였다고 해 본방사수의 유혹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흥삼이 자신의 계략에 태호를 끌어들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태호가 그의 손을 잡고 윤회장(김종구 분)을 죽이고 한중그룹을 손에 넣는 일에 동참하게 될지 주목되고 있다.

두 남자의 서열전쟁으로 서울역에 다시 한 번 지각변동이 일어날지 그 결과는 오늘(4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