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EXID 하니, 비인간적 각선미 과시하는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EXID #하니
 
데님 브랜드 잠뱅이의 새 모델 ‘EXID’ 하니의 청바지 화보 컷이 추가로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화보 속에서 하니는 화이트 레터링 크롭 탑과 머드 워싱이 가미된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하여 무대와는 또 다른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청바지를 부각시키는 과감한 포즈와 함께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아찔한 각선미를 선보였으며, 도발적인 눈빛과 표정은 대세 아이돌임을 증명했다.
EXID 하니 / 잠뱅이
EXID 하니 / 잠뱅이
 
특히 이번 화보에서 하니는 자신의 이름을 붙인 ‘하니 진(Hani jean)’을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하니처럼 볼륨감 있는 몸매를 만들어주는 ‘하니 진(Hani jean)’은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 완벽한 라인을 잡아주는 제품으로, 머드 진과 랩 진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머드 진은 황토색의 머드 워싱을 가미해 가을의 따뜻한 분위기는 물론 전체적인 룩에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주며, 랩 진은 기존의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세련된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EXID 하니 / 잠뱅이
EXID 하니 / 잠뱅이
 
잠뱅이의 한 관계자는 “최근 섹시함과 발랄함을 오가며 가식 없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니의 이미지를 담아 잠뱅이만의 캐주얼하면서도 완벽한 라인의 데님인 ‘하니 진(Hani jean)’을 출시하게 되었다. 최근 트렌드인 머드 워싱부터 트렌디한 디스트로이드가 가미되어 올 가을부터 겨울까지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인인 만큼 체험단들도 함께 하니 진을 체험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잠뱅이는 FW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http://www.jambangee.co.kr/)를 새롭게 단장한다. 새로워진 잠뱅이 홈페이지에서는 2015 FW 시즌 잠뱅이의 뉴 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니와 곽시양의 비공개 화보 컷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