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려한 유혹’ 최강희-주상욱-차예련-정진영, 열정 가득한 ‘대본 리딩’ 현장 포착…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화려한유혹 #주상욱 #최강희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를 그린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연출 김상협)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지난 24일 상암동 MBC 사옥 대본 연습실에서 ‘화려한 유혹’의 배우들과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대본리딩이 진행됐다.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 등이 참석했다.
 
대본리딩에 앞서 ‘화려한 유혹’ 연출을 맡은 김상협 PD는 “대장정이 시작됐다. 어떤 드라마를 만들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다같이 즐겁게 일했으면 좋겠다.”고 포문을 열었다.
‘화려한 유혹’ 출연진 / 메이퀸픽쳐스
‘화려한 유혹’ 출연진 / 메이퀸픽쳐스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참석한 박성수 드라마국장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 제목처럼 화려한 캐스팅이다. 6개월 동안 함께 하게 됐는데 즐겁게 촬영했으면 좋겠다. MBC 월화드라마의 화려한 부활이 예견된다.”고 말했다.
 
이날 현장은 믿고 보는 제작진과 최강 라인업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열정적이고 화기애애했다. ‘화려한 유혹’으로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최강희, 주상욱은 리딩이 시작되자마자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했다.
 
신은수 역을 맡은 최강희는 호흡부터, 손짓 하나까지 디테일한 연기로 관계자들을 압도, 실제 촬영 현장을 방불케 했다. 야망을 향해 달려가는 완벽 스펙 보좌관 진형우 역의 주상욱은 맞춤옷을 입은 듯 밀도 높은 내면 연기를 펼쳐 기대감을 높였다.
‘화려한 유혹’ 주상욱 / 메이퀸픽쳐스
‘화려한 유혹’ 주상욱 / 메이퀸픽쳐스
 
강석현 역을 맡은 정진영은 상위 1% 로열패밀리 수장의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실감나게 표현하는 관록의 연기를 보여줬다. 정치권 신데렐라 강일주 역의 차예련은 완벽한 캐릭터 분석으로 팜므파탈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나영희, 김미경, 김법래, 장영남, 조연우,박정아 등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명품 배우들은 뛰어난 연기력과 안정된 대사 전달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마지막 승부’ ‘황금무지개’ ‘메이퀸’ 등을 집필한 손영목 작가가 극본을 맡고 '7급 공무원' ‘마마’ 등을 연출한 김상협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화정’ 후속으로 오는 10월 5일 첫 방송 된다.
‘화려한 유혹’ 출연진 / 메이퀸픽쳐스
‘화려한 유혹’ 출연진 / 메이퀸픽쳐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