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오에이(AOA) 설현-엔플라잉(N.Flying) 승협, 청바지 모델 발탁…‘기럭지가 예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에이오에이 #AOA #설현 #엔플라잉 #NFlying #승협
 
걸그룹 AOA의 설현과 신예 밴드 엔플라잉의 리더 승협이 청바지 모델로 호흡을 맞춘다.
 
설현과 승협은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의 2015 F/W 시즌 모델로 활동한다. 설현은 2014 F/W 시즌에 버커루 뮤즈로 발탁돼 자신의 이름을 딴 ‘설현 바이터진’을 세 번째 시리즈까지 출시하는 등 모델로 활약해 왔다. 특히 매 시즌 공개된 화보에서 설현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에이오에이(AOA) 설현 / 버커루
에이오에이(AOA) 설현 / 버커루
 
승협은 지난 2014년 S/S 시즌 소속 밴드 엔플라잉 멤버들과 함께 했던 버커루 모델 활동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 단독으로 버커루 가이에 발탁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승협은 큰 키에 탁월한 프로포션과 댄디한 외모를 자랑하며 모델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버커루 관계자는 “설현과 승협의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가 버커루가 추구하는 빈티지 캐주얼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며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들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에이오에이(AOA) 설현 / 버커루
에이오에이(AOA) 설현 / 버커루
 
한편 설현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뱀파이어 백마리 역할을 맡아 호연을 펼쳤으며 그가 속한 걸그룹 AOA는 ‘심쿵해’로 국내 가요계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엔플라잉 승협은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 앨범 ‘기가 막혀’를 발매하고 성공적인 활동을 펼친데 이어 대만에서 첫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차세대 한류 밴드로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에이오에이(AOA) 설현-엔플라잉(N.Flying) 승협 / 버커루
에이오에이(AOA) 설현-엔플라잉(N.Flying) 승협 / 버커루
엔플라잉(N.Flying) 승협 / 버커루
엔플라잉(N.Flying) 승협 / 버커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