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EYES(투아이즈), 디지털 싱글 ‘PIPPI’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idusHQ가 제작한 걸 그룹 ‘2EYES(투아이즈)’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sidusHQ의 공식 SNS을 통해 4명의 멤버(향숙, 혜린, 다솜, 다은)로 재편성된 2EYES의 신곡 ‘PIPPI’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약 2년여 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것.
 
오늘 18일(화)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2EYES 3RD Digital Single Album ‘PIPPI’ 2015.08 Coming Soon!”라는 글과 함께 2EYES의 멤버들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EYES(투아이즈) 다솜 / sidusHQ
2EYES(투아이즈) 다솜 / sidusHQ
 
이번 공개된 2EYES 개인 티저 이미지는 지난 단체 티저 이미지의 조각 모음 속 이미지의 대형 버전으로, 4인 4색의 장난기 가득하고 매력 넘치는 이미지와 함께 뒷모습만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냈던 멤버 혜린의 앞모습까지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각양각색 양갈래 헤어스타일과 주근깨 가득한 메이크업은 말괄량이 삐삐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히 완성시킨 개인 티저 이미지는 일체형 컨셉으로 알려진 ‘PIPPI’의 컨셉 중 선공개인 격. 헤어스타일부터 노래 가삿말까지 하나의 세트처럼 통일성을 갖춰 보는 재미까지 더해 앞으로 공개될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2EYES(투아이즈) 다은 / sidusHQ
2EYES(투아이즈) 다은 / sidusHQ
 
한편, 2EYES의 세 번째 싱글 ‘PIPPI’는 이단옆차기 사단 long candy와 우노, 라디오갤럭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털털하고 내숭 없던 소녀가 한 남자에게 푹 빠져 사랑스러운 여자로 변신하는 모습과 그 사랑을 향한 숨김없는 당당한 사랑 고백을 담은 댄스 곡이다.
 
이렇게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걸그룹 여름대전에 막바지로 탑승한 2EYES는 막바지 앨범 작업을 마무리 짓고 8월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다.
2EYES(투아이즈) 향숙 / sidusHQ
2EYES(투아이즈) 향숙 / sidusHQ
2EYES(투아이즈) 혜린 / sidusHQ
2EYES(투아이즈) 혜린 / sidusHQ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