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공효진, 엣지 있는 ‘공효진표’ 스타일링 완벽 소화… ‘시크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공효진 #햇츠온

대한민국 완판의 아이콘 배우 공효진과 국내 최대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Hat’s On)이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한다.

2030 여성들을 넘어 모든 세대를 아우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스타는 공효진밖에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실제, 공효진은 2014년부터 햇츠온의 공식 모델로 발탁된 후, 그녀가 광고 비주얼에 착용하거나 드라마에 쓰고 나온 모자들은 대단한 인기를 얻으며 완판을 기록했다.

공효진 / 햇츠온
공효진 / 햇츠온

이번 시즌에도 그녀의 행보를 이어가고자 햇츠온에서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과 공효진이 표현할 수 있는 사랑스러움, 시크함 등 다양한 느낌을 모두 담을 수 있는 화보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이번 15FW 화보에서는 가을에 잘 어울릴만한 다양한 스타일의 포인트 모자들을 활용하여 그녀의 패션 센스가 녹은 화보들을 완성하였다.
공효진 / 햇츠온
공효진 / 햇츠온

공효진의 도도하고 무심한 표정과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포즈들이 돋보였으며, 발랄한 캐주얼룩부터 도회적인 수트까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페도라, 티셔츠에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 나는 버킷햇과 감각적인 색감이 돋보인 스냅백 등 다양한 제품들을 가지고 공효진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공효진 / 햇츠온
공효진 / 햇츠온

햇츠온의 한 관계자는 “2년째 햇츠온과 인연을 맺어 온 배우 공효진은, 촬영 때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표정과 끼에 스테프 모두 감탄을 금치 못하였다. 특히,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답게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 가능한 햇츠온의 15FW 새 아이템들로 그녀만이 선보일 수 있는 시크하고 엣지 있는 룩을 선보여 주었다. 이번 가을에는 공효진처럼 스타일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는 햇츠온 모자들로 더욱 트렌디해보자.”고 전했다.

햇츠온의 매력을 다채롭게 완성한 공효진의 2015FW 새 화보는 전국 햇츠온 매장과 온라인 몰(www.hats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효진 / 햇츠온
공효진 / 햇츠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