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버즈-백아연-크라잉넛, ‘렛츠락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합류… ‘역대급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백아연 #버즈 #크라잉넛

가을 도심속 뮤직페스티벌을 표방하는 렛츠락페스티벌(이하 렛츠락)이 8월 11일 오전 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최종라인업 50개팀을 모두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추가라인업에는 크라잉넛, 백아연, 글렌체크, 버즈, 김사랑, 트랜스픽션, 내귀에도청장치, 후후, W&JAS, 일락, Life And Time, 슈퍼키드, 잔나비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13팀이 포함되었다.

추가로 공개된 13팀을 살펴보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펑크락 밴드 크라잉넛, 대한민국 신스팝을 대표하는 글렌체크, 재결성 후 왕성한 활동을 하며 최근 불후의 명곡에서 놀라운 실력을 보여준 버즈, 그리고 정규앨범 “Human Complex”를 발표하며 세련됨으로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는 김사랑, 그리고 홍대 인디밴드 1세대 출신인 실력파밴드 내귀에도청장치와 트랜스픽션이 이름을 올렸다.

‘렛츠락페스티벌’ / 렛츠락페스티벌
‘렛츠락페스티벌’ / 렛츠락페스티벌

특히, K팝스타 시즌1 출신이며 최근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를 발표하며 아티스트 뮤지션으로 변신한 백아연이 눈에 띈다. 이외에도 싱글 “어차피 너네 오래 못가” 를 발표한 일락과 페스티벌의 분위기메이커 슈퍼키드, 실력파 일렉트로닉 그룹 W&JAS와 관객들을 들썩이게 만드는 후후, 연주실력으로 평단의 주목을 받고있는 Life And Time 그리고 홍대의 떠오르는 라이징스타 잔나비까지 13팀이 추가로 공개되었다.

렛츠락페스티벌은 이미 참가 확정했던 이적, 국카스텐, 장미여관, 노브레인, 딕펑스, 페퍼톤스, 짙은, 스탠딩에그, 칵스, 박시환, 루시아, 쏜애플, 재주소년, 두번째달, 술탄오브더디스코, 솔루션스, 어쿠스틱콜라보, 바닐라어쿠스틱, 로맨틱펀치, 로얄파일럿츠, 갤럭시익스프레스, 슈가도넛, 안녕바다, 피콕, 해리빅버튼, 피해의식, 리플렉스, 소심한오빠들, 어쿠루브, 바버렛츠, 갈릭스, 9와숫자들, 리싸, 스윗리벤지, 빅포니, 스무살, 마이마이 등 37팀을 포함해 추가로 이번 13팀을 공개하며 총 50팀의 최종라인업을 완성했다.

지난 라인업에 명단을 올렸던 브로큰발렌타인은 보컬 반의 갑작스러운 사망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하게 되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9월 19일과 20일 이틀간 한강난지공원에서 열리는 2015렛츠락페스티벌은 앞으로 타임테이블과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www.letsrock.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