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정동하, ‘SAC 실용음악캠프’ 일일교수로 나서…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장동하 #SAC실용음악캠프

‘생각이나’, ‘이프 아이(If I)’, ‘쉬 갓(She Got)’, ‘위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 정동하가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이하 서종예) 일일교수로 강단에 오른다.

오는 8월 5일 서울종합예술학교의 ‘2015 SAC 청소년 실용음악캠프’에서 가수 정동하는 보컬, 기악, 뮤직프로덕션, CCM 등 실용음악을 배우고자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서예종에서는 한국 최고의 여가수 박정현과 장미여관의 육중완, 러브홀릭 전 멤버 지선, 클래지콰이의 DJ클래지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강연을 개최한 바 있다.

정동하 / 에버모어뮤직,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정동하 / 에버모어뮤직,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지난 2005년 부활 10집 보컬리스트로 가요계에 데뷔한 정동하는 그 동안 드라마 OST,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KBS2TV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 등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에는 첫 솔로앨범 ‘비긴(BEGIN)’을 발표해 ‘이프 아이(If I)’, ‘폴링 폴링(Falling Falling)’등을 히트시키며 솔로가수로 자리매김 했고,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올해 데뷔 10년째를 맞이하는 정동하는 데뷔 이후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15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J정동하_콘’을 통해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고양, 부산, 인천, 창원, 수원 등을 돌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는 물로 일본, 중국 등 해외 팬들이 다수 공연장을 찾고 있다.

한편, 정동하와 함께 서울종합예술학교 청소년 보컬캠프에서는 서종예 실용음악예술학부 교수로 재직 중인 버블시스터즈 출신 가수 영지, 빅마마 출신 가수 이지영, 제9회 유재하가요제 대상 수상한 원모어찬스 박원 등이 특강과 보컬 클리닉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프 참가 접수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홈페이지(www.sac.ac.kr) 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