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유닛(D-UNIT), 새멤버 막내 제이니 합류 ‘4인조로 재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디유닛이 데뷔 7개월 만에 정규 2집으로 컴백했다.


4일 소속사 디비지니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디유닛이 블락비 지코와 손잡고 정규 2집 'Affirmative챕터1'과 'Affirmative챕터2'로 나눠 발매한다"고 밝혔다.

▲ 사진=디유닛(D-UNIT), 디비지니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따르면 지코와 디유닛의 작업은 데뷔 전부터 계획된 일로 오랜 기간의 준비와 기획으로 진행되어 왔다. 관계자는 "이번 정규앨범에는 총 13곡이 실릴 예정이었지만 작업과정에서 좋은 곡들이 많아 챕터 1과2로 나누기로 했다"고 전했다.

 
'Affirmative 챕터1'은 총 7트랙이 담기며 타이틀곡인 '얼굴보고 얘기해'는 블락비의 '난리나'와 '닐리리맘보'를 연달아 히트시킨 지코가 블락비 색깔을 디유닛에 맞게 작업한 곡이다.


'얼굴보고 얘기해'의 작업은 지난해 거의 완성됐으며 수정을 통해 록과 힙합이 혼합 된 현재의 곡으로 만들어졌다는 전언이다. 더불어 챕터2 타이틀곡 'Thank You' 역시 지코의 곡이며 오는 4월 중에 공개된다.


또한 소속사 측은 "데뷔전부터 기획된 유닛형태의 그룹 디유닛 특성에 맞게 4인조로 멤버 한명을 보강했다. 여러 명의 예비 멤버 중 제이니(JNEY)가 가장 먼저 합류하게 된 것은 지코의 의견이 크게 반영됐다"고 밝혔다.


제이니는 98년생으로 팀의 막내이며 끼와 실력은 물론 미모를 겸비한 멤버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디유닛은 새 멤버 제이니 합류로 이번 활동부터 4인조로 활동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