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마이네임(MY NAME), 새 싱글 ‘헬로 어게인’으로 日 오리콘 차트 1위… ‘新 한류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마이네임 #MYNAME

5인조 보이그룹 마이네임(MY NAME)이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또 다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29일 오전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 오리콘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28일 발매된 마이네임(MY NAME)의 새 싱글 ‘헬로 어게인’(HELLO_AGAIN)이 발매와 동시에 3만 1129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는 현재 일본에서 최고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노기자카46을 제치고 올린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마이네임 / 에이치투미디어
마이네임 / 에이치투미디어

앞서 마이네임(MY NAME)은 일본에서 발매된 첫 번째 정규 앨범 '위 아 마이네임(WE ARE MYNAME)'으로 오리콘 일간, 주간차트 3위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3월에는 '파이브 스타(Five Stars)'로 오리콘 일간 차트 2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한류돌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어 지난 4월 발매한 정규 3집 '아이엠지 위드아웃유(IMG.~without you~)'로 드디어 발매 당일 일간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두 달이 지난 뒤 다시 역주행으로 앨범 일간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남다른 행보를 보였고 이번에 또 다시 정주행으로 1위에 등극하며 대세 한류돌의 위엄을 재확인했다.
마이네임 / 에이치투미디어
마이네임 / 에이치투미디어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관계자는 “마이네임(MY NAME)은 남성적 카리스마, 악동의 이미지를 보여주기도 하고 서정적인 콘셉트의 곡들까지 어떤 곡을 주문해도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는 쥬크박스 같은 다양한 장르의 소화력은 물론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는 옆집 오빠, 친구와 같은 친근한 매력으로 일본 팬들에 더욱 뜨거운 지지를 받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이네임(MY NAME)의 새 싱글 ‘헬로 어게인’은 슬픈 우정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동방신기, 샤이니, 비, 소녀시대, 보아 등의 앨범 프로듀서로도 활동한 일본 유명 작곡가 STY의 작품이다. 마이네임(MY NAME)의 매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작업하였으며 간결하지만 파워풀한 느낌으로 한층 더 발전한 마이네임의 모습을 보여준다.

마이네임(MY NAME)은 현재 일본 앨범 프로모션 활동을 위해 현지에 체류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